2017 소방공무원 시험, 마무리 특강은
상태바
2017 소방공무원 시험, 마무리 특강은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7.02.2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르이그잼 소방학원, 특강·실전모의고사 진행

드디어 2017년 소방공무원 공채 및 특채 인원이 지역별로 발표가 났다. 2016년에 비해 약 200여명이 줄어든 서울지역도 있지만 반대로 200여명 이상의 인원이 늘어난 경기지역도 있어 올해 소방공무원 시험을 보는 공시생들의 희비가 지역별로 엇갈리고 있다.

또한 현재 충남지역과 대전지역처럼 일찍이 2월 중순에 접수를 이미 시작한 지역도 있는 반면에 느지막이 3월 중순에 접수를 시작하는 울산(3.8~10)과 같은 지역도 있는 만큼, 반드시 자신이 지원하고자 하는 지역의 접수일정을 정확하게 체크하여 접수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이런 가운데, 아모르이그잼 소방학원 장우대 강사팀이 4월 8일(토) 2017 소방공무원 시험을 한 달 남짓 남은 이 시점에서 과목별로 점수를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한 ‘엄마손 특강’을 3월 2일(목)부터 4일(토)까지 총 3일에 걸쳐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일(일)에는 ‘실전모의고사’도 치른다.

이번 특강을 기획한 아모르이그잼 소방지옥반 전득진 팀장은 “수험생들이 매년 과목별로 가장 점수가 나오지 않는 파트 혹은 꼭 막판 총정리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며 “‘엄마손’이라는 문구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특강은 점수가 잘 안 나오는 곳들을 구석구석 찾아서 시원하게 해결해주면 숨어있던(?) 점수가 마법처럼 오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배경을 전했다.
 

▲ 노량진 학원가의 수험생들

그는 “소방지옥반 자체적으로 매년 시험 한 달 전에 진행하던 이 특강은 수강생들의 반응이 매우 좋았다”면서 “이번 2017년에는 외부 수험생들도 엄마손 특강을 단과형식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진행지만 인원제한이 있어 수강을 희망한다면 빠르게 등록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 아모르이그잼 소방지옥반은 최근 소방공무원학원 중에서 학생관리가 잘 되는 곳으로 소방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부분위기가 좋은 소방학원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또 매달 실시하고 있는 ‘전 과목 소방모의고사’의 문제 퀄리티가 좋다는 수험생들의 평까지 있어, 모의고사에 응시하기 위해 노량진을 찾는 소방수험생만 수백명에 달한다는 전언이다.

2017 소방공무원시험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실시하는 ‘엄마손 전과목 핵심특강’과 ‘실전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모르이그잼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