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 학원, 교육혁신대상에 이어 브랜드대상 수상 ‘2관왕’
상태바
소방공무원 학원, 교육혁신대상에 이어 브랜드대상 수상 ‘2관왕’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11.02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공무원 전문 교육학원 소방사관학원이 지난달 31일에 열린 ‘2016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공무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신설동, 대방, 수원, 부산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소방사관학원은 9급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수험생을 위한 기초·기본반 강좌와 소방공무원 인강 패스119 시리즈를 출시하여 현재까지 1,546명의 필기합격자를 배출했다. 이는 최근 5년간 필기합격자를 공개한 소방전문학원 중 가장 높은 수치이다.

소방사관학원은 올해 한국경영교육학회가 주관한 30주년 기념식에서 ‘교육혁신 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어, 이번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으로 ‘2관왕 달성’이라는 쾌거를 기록하였다.
 

 

이에 대해 학원 관계자는 “소방사관학원은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소방공무원 시험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소방 전문 교수진과 함께 소방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완성하였다”며 “이러한 노력이 최근 5년간 1,546명이라는 필기합격자로 검증되었을 뿐만 아니라 교육혁신 경영대상에 이어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이어져 정말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소방사관학원은 오는 11월 7일(월) 기초·기본·심화반을 개강한다.

‘2016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은 부문별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베스트 브랜드를 검증하는 행사로 브랜드의 전문성과 활동, 이미지를 평가해 베스트 브랜드를 선정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