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지도사 자격증 인기, 합격 비법은
상태바
경비지도사 자격증 인기, 합격 비법은
  • 이영화 기자
  • 승인 2015.06.22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채널, 한 번에 따는 이벤트 오픈

[법률저널=이영화 기자] 사회 다변화 및 범죄 증가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경찰력의 보완적 역할을 하기 위한, 민간 경비원을 효율적으로 관리 감독할 수 있는 경비지도사 자격증이 인기다.

경비지도사는 일반경비지도사와 기계경비지도사로 나뉜다. 일반경비지도사의 경우 시설경비업무, 호송경비업무, 신변보호업무, 특수경비업무 등 일반용역경비업에 종사하는 경비원이나 청원경찰 등을 지도·감독 및 교육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기계경비지도사는 컴퓨터나 전자회로를 활용한 방범시스템관련 기계경비업무에 종사하는 경비원을 지도·감독 및 교육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경비지도사 자격증은 1, 2차 시험으로 치르게 되며 1차 시험은 필수과목으로 법학개론, 민간경비론을 2차 시험은 필수 경비업법 1과목 및 소방학, 범죄학, 경호학 선택 3과목으로 치러진다.

▲ 에듀채널의 경비지도사 강좌 강사진 / 제공: 에듀채널

선택과목인 경호학의 경우, 난이도가 낮은 편이라 수험생들이 선호도가 높다는 것이 수험가의 일반적 분석이다.

경비지도사 시험일정은 1차 2차 동시에 시행되며 접수기간은 10월 5일(월)에서 14일(수)로 올해 11월 21일(토)에 시행될 예정이다.

이에 이러닝 전문사이트 에듀채널에서는 단 한 번에 붙는 경비지도사 자격증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각 과목별 전문적인 강사들이 진행하는 에듀채널 경비지도사 강의는 1차와 2차를 따로 준비할 수 있는 패키지와 한 번에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는 1, 2차 종합패키지를 구성, 보다 체계적이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한다.

▲ 에듀채널의 경비지도사 강의 프로그램 이벤트 중 일부 / 홈페이지 일부 캡쳐

또한 신세계상품권 1만원 기프티콘 제공 및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언제든지 강의를 수강할 수 있게끔 활용도도 높였다.

지금 바로 에듀채널(http://me2.do/Fm8rdAK1)에서 경비지도사 강의 신청시 1+1 이벤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 첫째 2배의 수강기간과 합격 시 수강금액의 현금 5%를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어 오픈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강의수강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S6 엣지,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에듀채널은 경비지도사외에도 신용관리사, 청소년상담사, 손해사정사, 조경기능사 등 현재 주목받고 있는 유망자격증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