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시험 대비 함경백 무료특강 진행
상태바
공무원시험 대비 함경백 무료특강 진행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5.04.0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0일부터 매주 월, 화  3주간 진행
공무원 기출문제, 빈출문제 완벽 해설 

 
[법률저널=이인아 기자]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진행된 공무원 채용시험 원서접수에서 알 수 있듯이 취업준비생들에게 공무원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2015년 올해 신규 공무원 채용규모는 총 2,447명으로 지난해 보다 324명 늘었음에도 불구하고, 경쟁률은 여전히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남부고시학원 공무원 경제학 함경백 강사는 오는 4월 20일(화)부터 매주 월, 화 3주간 6회 완성의 객관식 경제학 추록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무료특강은 한 번 출제 되었던 문제는 또 다시 출제된다는 '기출(旣出)은 기출(期出)이다!'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며, 2014년 공무원 기출문제 및 타시험 A, B급 빈출문제의 상세하고도 완벽한 해설을 제공한다. 또한, 함경백 강사만의 노하우인 Quick solution 문제 풀이법을 제공함으로써 문제를 보다 쉽고 빠르게 풀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함경백 강사의 특강은 2014년 공무원 및 타 시험에 빈출되는 A, B급 유형의 기출문제 풀이를 진도별로 제공함으로써 최신 기출문제가 반영되지 않은 기존의 교재를 갖고 공부하는 수험생들의 가려운 부분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강의이다.

 함경백 강사는 공무원 시험에서 기출문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함경백 강사는 "공무원 시험은 기출문제가 반복되어 출제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기출문제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 빈출되는 문제 유형을 반복하여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번 함경백 강사의 객관식 경제학 추록 무료특강은 최근 리북스에서 근간된 '함경백 객관식 경제학 추록'교재를 바탕으로 진행되며 4월 13일(화) 오전9시부터 남부고시학원 접수처(http://www.nambugosi.com)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접수신청을 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