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시험, 전략적 학습 필요하다
상태바
공인중개사시험, 전략적 학습 필요하다
  • 안혜성 기자
  • 승인 2015.02.16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의 법학원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법률저널=안혜성 기자] 공인중개사시험 최단기 합격을 위한 전략적 학습법에 관한 설명회가 개최된다.

최근 국토교통부에서 공인중개사 수가 포화상태에 이르러 수급조절을 논의할 필요가 있다는 의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중개협회 수석 연구원은 격년제로 시험을 실시하거나 시험 난이도 조절, 시험과목 조정 등을 통해 적정 공인중개업소 수를 유지해야 한다고 지적하는 등 향후 시험제도의 변경 등 수험생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변수가 생길 수도 있는 상황이다.

이같은 시점에서 장기간 수험생활을 이어가는 것은 위험성이 매우 높다. 효율적인 공부방법과 철저한 관리를 통해 공인중개사시험 수험기간을 최대한 줄여야 한다는 것.

공인중개사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시험준비를 돕기 위해 합격의 법학원 공인중개사는 오는 28일 15시에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공인중개사 현황과 전망 등 공인중개사시험에 관한 정보를 소개한다. 2부에서는 공인중개사시험 과목별 강사가 직접 최근 출제경향과 효과적인 학습젼략에 대해 설명한다. 이어 3부에서는 수험생들이 효과적인 수험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맞춤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석자 전원에게 추가할인권 제공과 함게 추첨을 통해 50% 할인권 및 무료수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설명회 참가신청은 합격의 법학원 공인중개사 홈페이지(http://land.lawschool.co.kr/lawschool/academy/lecture.asp?field=55&mnNum=1&subMnNum=3#513_531_0)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