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된 국정원 취업, 준비는?
상태바
변화된 국정원 취업, 준비는?
  • 공혜승 기자
  • 승인 2015.02.16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의 법학원, 오는 28일 국정원 설명회 개최

[법률저널= 공혜승 기자] 지난해 국가정보원 채용제도가 변화하면서 그 준비방법에 대해 수험생들이 혼선을 겪고 있는 분위기다.

이와 관련해 합격의 법학원 국정원담당 이상윤 팀장은 “2014년부터 채용제도와 필기시험과목이 대폭 개편되었고 국정원시험 문제가 공개되지 않아 국정원시험 준비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면서 “국정원시험 공부방법에 따라 수험기간을 줄 일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데 올바르지 못한 방향으로 공부를 하는 수험생이 많아서 안타깝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에 올바른 국정원시험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합격의 법학원에서는 국정원 스펙평가와 더불어 논술테스트 및 과목별 공부방법 등을 알려주는 국정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오는 28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총3부로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국정원지원자의 스펙평가와 논술테스트로 진행되고, 2부는 각 과목별 공부방법에 대해 각 과목별 담당 강사가 진행한다. 3부에서는 국정원 수험생을 위한 맞춤 컨설팅이 진행되어 국정원시험 합격을 위한 효율적 수험계획 수립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동영상 할인권 및 종합반 30%(단과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정원시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설명회 참가신청은 합격의 법학원 국정원 홈페이지(http://public.lawschool.co.kr/lawschool/academy/lecture.asp?field=11) 에서 신청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