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 로펌 최초 반응형 홈피 리뉴얼 오픈
상태바
(법)원, 로펌 최초 반응형 홈피 리뉴얼 오픈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4.09.1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무법인(유) 원(www.onelawpartners.com)은 변화하는 법률시장에 대한 능동적 대응을 위해 로펌 최초로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워드프레스 기반의 반응형 웹사이트로 개편했다고 최근 밝혔다.

워드프레스 기반 반응형 홈페이지는 모바일, 태블릿PC, 노트북 등 어느 스마트기기든 화면 사이즈에 즉각 반응해 기기에 맞는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 화면을 보여줘, 국내외 잠재고객 모두 홈페이지를 통해 유연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복잡하고 어려운 홈페이지 구성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편안하고 심플한 이미지로 배열했으며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써의 홈페이지를 구축해 법무법인(유) 원의 핵심 가치 및 법인 역량을 강조한 것.

▲ 법무법인(유) 원의 홈페이지 캡쳐 사진
또한 방문고객들이 법무법인(유) 원의 법인 정보, 구성원 소개, 최근 업무 사례 등 핵심 정보를 한눈에 쉽게 알 수 있도록 편의성 적용에 중점을 뒀다.

법무법인(유) 원의 이유정 변호사는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등 스마트기기를 통해 홈페이지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게 워드프레스 기반의 반응형 웹사이트로 개편했다”며 “고객 친화적인 화면 제공과 함께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제공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진 기자 lsj@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