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일반직 공개채용
상태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일반직 공개채용
  • 김현섭 기자
  • 승인 2014.06.2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력과 의지력을 중점적으로 평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 오는 25일까지 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을 통해 일반직 공개채용 접수를 받는다.

이 공단은 형사정책 전문기관으로서, 갱생보호사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일반직 공개경쟁 채용을 실시한다.

접수기간 내 응시원서 및 응시표 등 제출서류 전부를 작성해 제출한다. 방문접수의 경우 평일 근무시간(9:00~18:00)에만 접수 가능하며,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 근무시간까지 도착분까지 인정된다.

제출서류는 응시원서 1부, 자필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A4용지 3매 이내) , 최종학교 전 성적증명서 1부,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각종 자격증 사본 각 1통씩 보내면 된다. 임용예정 직급 및 선발예정 인원은 일반직 7급이며 선발 예정인원은 0명이다. 근무지는 전국 각지에서 근무 할 예정이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관계자는 “담당예정 직무는 법무보호 프로그램 집행과 법무보호 대상자 보호 및 선도, 기관 운영을 위한 행정업무 등을 할 것”이라며 “1차 시험은 서류전형을 실시하며, 2차와 3차 시험은 논술과 면접을 실시한다. 단 1차 시험 합격자에 한해 진행된다. 공단 직원으로 사명감이 높고 장기근속이 가능해야하며 평정 성적이 우수한자 순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류 합격자 발표는 7월 4일이며 논술과 면접은 서류합격자 발표 시 공지한다. 또한 최종합격자 발표는 추후 공지할 계획이다. 논술 면접일정 및 합격자 발표는 공단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응시원서 기재내용이 사실과 상이 하거나 미비된 서류는 접수하지 아니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응시자는 응시표, 시험시간 및 장소 공고 등에서 정한 주의사항에 유의해야하며, 이를 준수하지 않는 경우 불이익을 당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행정지원부(02-6346-0916)로 연락하면 된다.

김현섭 기자 desk@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