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 ‘9급 국가직 채점, 성적분석 서비스’
상태바
KG패스원 ‘9급 국가직 채점, 성적분석 서비스’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4.04.15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정점수 데이터·합격예측 정보 제공

공무원시험 전문학원 KG패스원 공무원은 2014년 4월 19일 9급 국가직 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국가직 시험 채점,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KG패스원 공무원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작년 9급 국가직 시험부터 새로 적용된 선택과목과 조정점수를 반영해 합격선을 예측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한다.

또한 채점, 성적분석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수험생은 자신의 과목별, 영역별, 문항별 분석과 원점수 및 조정점수가 반영된 상세 성적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상위권 모집단과의 점수비교를 통해 자신의 합격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다.

이와 함께 KG패스원 공무원은 현재 9급 국가직 시험 채점, 성적 분석 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9급 국가직 시험 전 자신의 시험정보(응시직렬, 선택과목, 가산점 등)를 입력하면 학원, 동영상 강의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KG패스원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KG패스원 공무원학원의 채점, 성적분석 서비스는 지난 2007년 공무원 수험업계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약 16만 명이 참여해 모집단 수가 가장 많고 체계적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며 “채점서비스 외에도 출제 경향 및 해설강의 등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는 만큼 수험생들의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이러한 채점, 성적분석 서비스 및 이벤트는 KG패스원 공무원 사이트(gosi.passone.net)에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성진 기자 lsj@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