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한 행정학 新개념 연강식 집중강의 개설
상태바
신용한 행정학 新개념 연강식 집중강의 개설
  • 법률저널
  • 승인 2011.02.2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한 Compass 행정학이 3월부터 ‘두마리 토끼를 잡아라’는 타이틀로 상반기 주요 공무원시험대비 연강식 집중강의를 개설한다.

이번 연강식 집중강의는 단기간에 행정학 5회독을 목표로 1개월 동안 16회 강좌로 진행된다.



수험중심의 이론정리와 문제풀이, 매회 O,X Test, 단원별 모의고사, 전범위 모의고사를 통해 한 번의 강의로 5회독 반복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강의는 4월 국가직, 5월 지방수탁직, 6월 서울시 시험을 앞두고 방대한 행정학을 수험용으로 정리,  행정학에 어려움을 느끼던 수험생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 된다. 



수업 중에는 문제해결에 초점을 둔 이론 설명과 핵심문제풀이가 진행되고, 매회 수업 전에는 전날 진도범위와 관련하여 중요빈출지문으로 구성된 OX문제를 통해 복습도와 이해도를 테스트하게 된다.



한 단원이 마무리 되면 출제경향에 맞춘 단원별 모의고사(8회)를 통해 실전감각과 자신의 실력에 대한 객관적 check를 하게 된다.



마지막 강좌에서는 실제 시험의 난이도와 유형에 맞춰 출제된 전범위 모의고사를 통해 행정학 이해도와 합격가능성을 최종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신용한 선생은 “이번 수업을 열심히 수강한 학생이라면 수업이후 바로 시험장에 들어가더라도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강좌로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라면서 철저히 시험에 맞춰진 강의라는 특징을 강조했다.



수험과목 중 가장 강의수가 많은 과목이 행정학 강좌인 점을 고려하면 이번에 새롭게 시도되는 단기 연강식 집중강좌는 수험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 : “기본이론 & 문제풀이”를 단번에

❍ 수업목표 : 4. 9 국가직, 5. 14 수탁직, 6. 11 서울시 대비

❍ 수업방향 : 1달 16회로 완성하는 행정학 5회독



  - 일시 : 3월 9일 ~ 4월 2일 매주 수, 목, 금, 토 오후 2시 ~ 6시

  - 수업교재 : Compass 행정학 실전종합편(Ⅰ,Ⅱ) + 보충 프린트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