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소방, 소방의 날 맞이 ‘땡큐 히어로 퀴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메가소방, 소방의 날 맞이 ‘땡큐 히어로 퀴즈 이벤트’ 진행
  • 법률저널
  • 승인 2023.11.0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소방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소방이 소방의 날을 기념하여 ‘땡큐 히어로 퀴즈 이벤트’를 내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9일은 ‘소방의 날’로, 국민들에게 화재에 대한 경각심과 이해를 높이고 화재를 사전에 예방하여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메가소방은 2021년 7월부터 소방공무원 공상자 지원 및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소방의 날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땡큐 히어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소방의 날의 유래 및 긴급 전화 119, 소방공무원 처우 개선 등에 대한 3가지 항목의 간단 퀴즈로 이루어져 있으며, 퀴즈에 대한 O, X 버튼을 통해 정답을 제출하여 참여 가능하다.

퀴즈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뒤에는 즉시 뽑기에 응모하여 이벤트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땡큐 히어로 퀴즈 이벤트’ 경품으로는 애플워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네이버페이 1만 원권을 비롯해 치킨, 피자, 햄버거, 카페 음료, 떡볶이, 과자 등의 푸짐한 간식이 증정된다. 이와 더불어 해당 이벤트에 대한 소문내기 이벤트에 추가로 참여할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 요기요 상품권 3만 원권을 제공한다.

메가소방 관계자는 ‘소방의 날을 맞이하여 제대로 알고 감사하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금번 이벤트를 통해 소방의 날의 의미를 새겨보고 국민의 안전을 위해 희생하시는 소방관들에게 감사하는 계기가 마련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소방의 날 기념 ‘땡큐 히어로 퀴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소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