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 ‘2023 지방직7급 풀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상태바
메가공무원, ‘2023 지방직7급 풀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 법률저널
  • 승인 2023.10.1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10월 28일 시행되는 2023 지방직 7급 공무원시험을 앞두고 메가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메가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4개년 누적 데이터 분석으로 빠르고 정확한 필기합격 예측이 가능하다. 행정직군 및 기술직군 전 직렬(지역 자체 출제 과목 응시 직렬 제외) 예상 합격 컷을 제공해 지방직 7급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실시간으로 합격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험 직후 모바일 간편 채점을 통해 응시자 통계 및 나의 예상 석차는 물론, 메가공무원 과목별 대표 강사진들의 시험 총평, 해설강의도 제공된다.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는 2023년 지방직7급 시험 전날인 10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알림 신청 페이지에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면 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 시 문자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루보틀 커뮤터 컵, 네이버페이 기프트카드, 미스터피자 포테이토M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풀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가공무원 지방직7급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