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군무원, 군무원 시험 ‘실시간 합격선 예측 서비스’ 오픈
상태바
메가군무원, 군무원 시험 ‘실시간 합격선 예측 서비스’ 오픈
  • 법률저널
  • 승인 2023.07.1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군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군무원’이 2023 군무원 시험이 치러지는 15일, 군무원 공채/경채 필기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군무원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군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군무원 시험 직후 빠르고 간편하게 채점할 수 있는 서비스로, 행정직, 군수직, 수사직, 전산직, 통신직 등 응시자 본인의 직렬을 선택하여 가답안을 입력하면 이를 토대로 빠른 정답 확인 및 직렬별 예상 합격컷 및 합격 커트라인, 과목별 난이도, 합격선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당일 총평 해설강의 등 9급군무원시험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어, 행정학, 행정법, 경영학, 경제학 등 과목별 해설강의를 제공하여 군무원시험의 경향 분석과 앞으로의 전략 수립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군무원필기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가군무원 풀서비스를 통해 채점을 완료할 시,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를 비롯하여 도미노피자, 치킨 및 햄버거, 샌드위치,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 증정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군무원채점을 완료한 전원에게는 메가공무원 스파르타 전 지점에서 첫 달 이용 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권을 제공한다.

추가로 위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3만원권과 투썸플레이스 샤인머스캣 에이드를 제공한다.

2023년 군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육군군무원, 해군군무원, 공군군무원, 국방부군무원, 해병대군무원 필기시험에 치른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메가군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