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소방, 2024 소방시험 대비 ‘가산점 테스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메가소방, 2024 소방시험 대비 ‘가산점 테스트 이벤트’ 진행
  • 법률저널
  • 승인 2023.06.2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에서 운영하는 소방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소방’이 2024년 소방시험 대비 ‘가산점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산점 테스트는 2024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다양한 소방 가산점 종류 중 어떤 자격증을 취득하면 좋을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구성한 샘플 테스트다. 소시생이 가장 많이 취득하는 4개 자격증(컴퓨터 활용능력, 한국실용글쓰기검정, G-TELP, 1종 대형면허)의 실제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의 문항이며, 테스트 직후에 응시 결과를 제공한다.
 

메가소방 관계자는 “2023년부터 가산점 기준 항목이 확대되고 반영시기가 변경되면서 가산점이 최종 합격에 미치는 영향이 더욱 커졌다”며 “2024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이 본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자격시험을 미리 경험해 보고, 시험을 미리 대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가산점 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하면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방화복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119REO의 챌린저백, 레코백 아이보리, 심전도 키링을 비롯해 클럭 미니 마사지기 S, GD GRIP PRO 악력기 등의 혜택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인 계정의 SNS 또는 지정된 커뮤니티에 가산점 미니 테스트 결과를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 권, 공차 블랙 밀크티+펄 T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024 소방 가산점 미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소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