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군무원, 2023 군무원 시험 대비 전국 모의고사 접수 중
상태바
메가군무원, 2023 군무원 시험 대비 전국 모의고사 접수 중
  • 법률저널
  • 승인 2023.06.1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0일까지 접수…7월 1일~2일 양일간 온라인 응시
“실제 시험에 응시하듯 생생한 실전 경험 제공할 예정”

메가스터디교육의 군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군무원이 오는 7월 15일 시행되는 9급일반군무원 공개경쟁채용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전국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2023 대비 제2회 메가군무원 전국 모의고사’ 온라인 접수는 이달 30일까지 메가군무원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7월 1일(토) 14시부터 2일(일) 자정까지 양일간 온라인으로 응시할 수 있다.

이번 메가군무원 전국 모의고사는 9급 행정직 및 군수직렬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응시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시험 직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해설지(PDF)와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3 군무원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은 이를 바탕으로 현재 나의 실력 및 위치를 점검 및 보완할 수 있다.

메가군무원은 “이번 ‘2023 대비 군무원 모의고사’는 국어 이유진, 행정학 신용한, 행정법 유휘운, 헌법 김건호, 경영학 조여은 등 군무원 대표 강사진이 출제 및 전문 연구진이 검토한 군무원 맞춤 문항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실제 군무원 시험에 응시하듯 생생한 실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메가군무원의 전국 모의고사 문항들은 전년도 군무원 9급시험 당시 높은 적중률을 보인 바 있어 수험생들의 군무원시험준비에 더욱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자부심을 보였다.

메가군무원이 시행하는 ‘2023 대비 제2회 메가군무원 전국 모의고사’는 메가군무원 회원이라면 누구나 웹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온라인으로 응시할 수 있으며,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메가군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