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일반직원(정규직) 채용 공고
상태바
명지대학교 일반직원(정규직) 채용 공고
  • 관리자
  • 승인 2022.04.0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지대학교 일반직원(정규직) 채용 공고

명지대학교 일반직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임용 예정인원 및 지원자격

분야

직급

인원

분야별 자격기준

공통 자격사항

일반행정

9급

(부서기)

시보

1명

[지원자격]

 • 토익 800점 이상(최근 2년 이내)

 • 전산자격(컴퓨터활용능력 등) 소지자

•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우리 대학교 직원 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 2022.05.01부터 근무가능자

•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 대상자는 우대

일반행정

(직업상담)

1명

[지원자격]

 • 직업상담사(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대학일자리센터 업무 유경험자(3년 이상)

 • 토익 700점 이상(최근 2년 이내)

 

[우대사항]

 • 전산자격(컴퓨터활용능력 등) 소지자

일반행정

(프로그램개발)

1명

[지원자격]

 • JAVA 프로그램 개발 가능자

 • Oracle DBMS 사용 가능자

 

[우대사항]

 • 정보처리 관련 자격증 소지자

 • 프로그램 개발 관련 유경험자

일반행정

(법률)

7급

(부주사)

시보

1명

[지원자격]

 • 국내 변호자 자격증 소지자

 

[우대사항]

 • 법률 또는 법무 관련업무 유경험자

 

2. 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2.04.04.(월) ~ 2022.04.07.(목) 15:00까지

   나. 제출서류

     1) 응시원서(소정양식) 1부 [사진 포함]

     2)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3) 직무수행계획서(소정양식) 1부

     4)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 등) 각 1부

     5)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1부

     6) 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포트폴리오 등)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7) 세례교인추천서(소정양식) [해당자에 한함] 1부

     8)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또는 장애인 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1부

   다.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mjuinsa@mju.ac.kr)

     1) 제출서류는‘나.제출서류’항목의 제출서류 목록번호 순으로 하나의 PDF 파일(파일명:지원분야-이름)로 저장하여 제출

     2)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로 제출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

     3) 접수기간 내 도착분만 인정함

 

3. 전형방법

   가. 1차 전형 : 서류전형

   나. 2차 전형 : 면접전형

    ※ 면접전형 전에 분야별 직무능력 테스트를 실시하며, 직무능력 테스트는 점수화 하지 않고 면접 시 참고자료로 활용됨

 

 

4. 전형일정

구 분

일 정

비고

응시원서 및 서류 접수

2022.04.04.(월) ~ 04.07.(목) 15:00까지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2.04.13.(수) [예정]

개별통보

2차 전형(면접평가)

2022.04.15.(금) 10:00 ~ 종료시

 - 직무능력테스트: 10:30 ~ 11:30

 - 면접: 13:00 ~ 종료시

 - 장소: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용인)

 

합격자 발표

2022.04.26.(화) [예정]

개별통보

 

※ 위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변경시 개별통보 예정)

 

5. 임용예정일 : 2022.05.01. (전형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적용급여 : 연봉제

 

7. 기타사항

   가. 시보 임용자의 경우 최초 6개월은 수습기간(시보)으로 하며, 수습기간중 근무평가 결과가 불량하거나 업무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임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오류 및 누락이나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근무지는 명지대학교 인문(서울) 또는 자연(용인) 캠퍼스이며, 추후 캠퍼스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필수 제출서류 미비자는 전형에서 제외합니다.

   마. 영어가 아닌 외국어로 된 서류는 번역본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바. 제출한 서류가 허위/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사.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원자의 합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채용서류(전자우편 및 자발적 제출서류 제외)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합니다.

 

   자. 기타사항은 총무인사팀(031-330-6048,670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4월 1일

 

명지대학교 총장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