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의회인사위원회 공고 제2022-1호
거제시의회 일반임기제공무원 임용시험계획 공고
거제시의회 일반임기제공무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유능한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2022년 1월 17일
거제시의회인사위원회
1. 임용분야 및 선발 예정인원
임용 분야 |
임용 등급 |
임용 인원 |
근무 기간 |
근무예정 부 서 |
담당직무 내용 |
정책 지원관 |
지방행정 주사보 (일반 임기제)
|
4명 |
2년 |
의회사무국 (정책지원팀) |
조례 제정·개폐, 예산·결산 심의 등 의회의 의결사항과 관련된 의정활동 및 자료 수집· 조사·분석 지원 의원의 서류제출 요구서 작성 및 관련 자료 취합분석 지원 행정사무 감사 및 조사 지원 의원의 시정 질문서 작성 및 관련 자료 취합·분석 지원 의원의 공청회·세미나·토론회 등 개최, 자료 작성 등 지원 기타 「지방자치법」제47조부터 제52조와 관련된 자료수집·분석·조사 및 의정활동 지원 |
2. 시험일정 및 시험방법
❍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
가. 응시원서 교부 : 공고문에 첨부한 소정양식 활용
나. 응시원서 접수 : 2022. 1. 24.(월) ~ 1. 28. (금)
※ 기간 중 업무시간 내(09:00~18:00), 점심시간(12:00~13:00) 제외
다. 접 수 처
- 방문접수 : 거제시의회 인사팀(의회 1층)
- 우편접수 : 경상남도 거제시 계룡로 125(고현동) 거제시의회 인사팀
(우편번호 53257)
라. 접수방법
(방문접수)
- 접수기간 내에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접수처에 방문 제출 또는 대리접수가능
※ 평일 근무시간인 09:00~18:00(12:00~13:00제외)내에만 접수 가능
(우편접수)
- 우편접수(등기)는 접수 마감일 근무시간(18: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하며, 응시수수료를 우체국 통상환증서(소액환)로 교환하여 동봉
※ 등기우편 접수자는 접수기간 내에 전화로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서류전형합격자는 면접시험 당일 응시표 배부
※ 등기우편 접수시 봉투 겉표지에 “정책지원관(일반임기제7급) 응시원서 재중” 표기할 것
※ 퀵서비스 및 택배를 통한 접수는 하지 않음.
※ 대리접수, 우편접수 등으로 미비한 서류의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