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지방임기제공무원(비서분야 3명) 임용시험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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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포시 지방임기제공무원(비서분야 3명) 임용시험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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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22.01.10 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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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포시인사위원회 공고 제2022-3호

2022년 제2회 군포시 지방임기제공무원 임용시험 공고

군포시 임기제공무원 임용시험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22년 1월 10일
군포시인사위원회위원장

1 채용분야

임용분야

[근무부서]

직 급

인원

계약기간

근무시간

담 당 직 무

비서

[군포시 내 필요 부서]

지방행정서기보

(일반임기제)

3

1

40

시간

보좌업무 및 일정관리

민원인 응대 및 처리

회의준비 및 환경관리 등

 

2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22. 1. 20.(목) ~ 1. 24.(월)
  나. 접수방법 : 방문 또는 등기우편(익일특급) 접수
   ❍ 방문접수
    - 접수시간 : 10:00~18:00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토요일 및 공휴일에는 접수 불가
     ※ 접수마감일 18:00 이후에는 원서접수 불가
    - 접수장소 : 군포시청 행정지원과 인사팀(시청 2층)
    - 응시원서 제출 전 군포시청 시민봉사과(1층) 5번창구 해당 증지 수수료 납부
    - 원서 접수 당일 응시를 취소하면 응시수수료 반환 가능(방문접수만 해당)
    - 타인이 응시원서 제출 가능
   ❍ 등기우편 접수 
    - 원서접수 마감일 18시까지 우편 소인에 한해 유효함
     ※ 접수마감일까지 우체국에 우편 접수되어 소인이 찍히면 인정
      ▶ 주소 :  [우15829] 경기도 군포시 청백리길 6,(금정동) 군포시청 행정지원과 인사팀
    - 응시분야 직급의 수수료에 해당하는 금액의 우편통상환을 우체국에서 구입/동봉   ※ 대한민국‘정부수입인지’사용불가
    - 우편봉투 겉면에‘2022년 제O회 군포시 임기제공무원 응시원서’표기
    - 택배 및 퀵서비스 접수 불가
    - 우편접수시 응시표는 서류전형 전까지 이메일로 회신 예정
     ※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기재하여 제출하며 우편접수시 기재 서류 미비 등에 대하여는 응시자 본인 책임임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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