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회 한능검 시험 대비...에듀윌, 한국사 1급 합격 D-23 꿀팁 영상 공개
상태바
54회 한능검 시험 대비...에듀윌, 한국사 1급 합격 D-23 꿀팁 영상 공개
  • 법률저널
  • 승인 2021.07.20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국사가 5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을 앞두고 ‘D-23’ 마음 다잡기 꿀팁 영상을 에듀윌 한국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해당 방송은 에듀윌 한국사 1급 합격 풀코스 프로그램의 일부로 매주 목요일 에듀윌 한국사 유튜브 채널에서 주차별 합격특강을 공개하는 방송이다. 특히, 제 54회 한능검 시험 직전까지 에듀윌의 주차별 학습 꿀팁 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어 혼자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방송은 ‘에듀윌 한국사 D-23 마음다잡기’ 방송으로 유형별로 학습에 도움될 강의를 추천하고, 수험생 개개인에 맞춘 교재추천과 주차별 학습 전략과 계획 등 에듀윌만의 학습 비법을 공개한다. 또한, 사전알림 신청 수험생에게는 문화재끝장노트 PDF학습자료와 취입인강 30%할인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시험까지 남은 기간별 학습 전략을 깔끔하게 핵심만 정리한 프로그램이다”라며, “한국사 시험이 처음인 수험생도, 단기간에 빠른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D-2 최종점검 막판스퍼트 생방송을 마련했으며, 시험 당일 가장 빠르게 한능검 가답안을 공개하는 생방송을 마련했다. 특히, 생방송 중 추첨을 통해 피자, 치킨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에듀윌은 54회 한국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기원, 목표달성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5일(금) 시험 전날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 한국사 홈페이지에서 목표점수를 설정하고, 8월20일(금) 합격자 발표 이후, ‘합격증명서’와 ‘에듀윌교재’인증 및 ‘합격수기’를 작성하면, 미션에 따라 문화상품권, 버거킹 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에듀윌 한국사 방송은 에듀윌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가답안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한국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