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텔프에듀, 커뮤니티 리뉴얼 기념 ‘커뮤니티 투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지텔프에듀, 커뮤니티 리뉴얼 기념 ‘커뮤니티 투어’ 이벤트 진행
  • 법률저널
  • 승인 2021.05.1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 채용시험 등 영어 과목이 영어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되고 있는 가운데 토익, 오픽, 텝스 등 타 영어시험에 비해 빠른 성적 발표와 상대적으로 준비하기 쉬운 난이도, 짧은 시험 시간, 절대평가 등으로 공무원 수험 시장에서도 큰 변화를 몰고 온 시험인 지텔프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 응시자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지텔프에듀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니티를 론칭해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고 12일 밝혔다. 커뮤니티 론칭을 기념한 “커뮤니티 투어” 이벤트는 자유게시판에 글만 써도,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에 간단히 참여만 해도 누구나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를 모두 참여하고 인증하면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13일 오후 2시에는 지텔프에듀 대표강사 케이티, 서민지 강사가 진행하는 지텔프 443회 정기시험대비 무료 라이브 톡(Talk)강은 ‘토크(Talk)와 강의’를 결합한 콘셉트로 편안하고 재밌는 분위기에서 강의가 진행될 전망이다. 특히 라이브 당일 참여만 해도 지텔프 교재와 선물을 받을 수 있어 커뮤니티 이벤트와 라이브 톡강에 많은 수험생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여 미리 사전알림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커뮤니티 서비스로는 ▲G식인 퀴즈 ▲고사장의 모든 것 ▲게시판톡톡 ▲주간 지텔프 ▲나는 몇점일까? ▲우선순위 보카 ▲스터디 플래너 ▲See리얼후기 ▲시험직전 빡센 마무리 등이 있다.

덧붙여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는 라이브 톡강 당일부터 약 3주간 진행되며 전 회원에게 지텔프에듀 강의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고 한다.

지텔프에듀는 커뮤니티 리뉴얼 이벤트를 비롯해 각종 지텔프 무료 인강, 파격 할인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지텔프에듀 사이트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참고로 별도의 로그인 없이 무료 강의를 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도 함께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지텔프에듀 사이트에서는 지텔프 시험 일정, 무료 모의고사, 점수대별 패키지 등에 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지텔프에듀 관계자는 “지텔프 수험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를 론칭 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론칭 이벤트를 통하여 커뮤니티와 친숙해질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텔프에듀가 지텔프 전문교육기관으로서 원하는 지텔프 성적을 취득할 수 있는 좋은 길잡이가 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텔프에듀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