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메가소방 1타 파이널 강좌, 릴레이 무료 배포
상태바
메가공무원‧메가소방 1타 파이널 강좌, 릴레이 무료 배포
  • 법률저널
  • 승인 2021.03.2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과 메가소방이 4월에 치러질 국가직과 소방직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1타 강사 파이널 강좌’를 무료로 배포하는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메가공무원은 지난 22일(월)부터 오는 4월 2일(금)까지 진행하며 국어 이윤주, 영어 조태정, 한국사 전한길, 행정학 신용한, 행정법 정인국 등 메가공무원 과목별 1타 강사진이 전원 참여한다.
 

메가소방은 지난 22일(월)부터 오는 26일(금)까지 진행하며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 곽동진, 소방국어 이윤주, 소방영어 송아영, 소방한국사 곽주현 등 메가소방 과목별 1타 강사진이 전원 참여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제공하는 ‘1타 강사 파이널 강좌’는 오는 4월에 시행되는 국가직공무원, 소방직 채용시험 직전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의 마무리 학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1타 강사 파이널 강좌’는 요일별로 지정된 강사의 대표 강좌를 당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메가공무원/메가소방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2021년 국가직/소방직 필기시험 합격 후 공개 예정인 ‘합격 인증 이벤트’를 사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무원과 메가소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