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인사위원회 공고 제2021 - 12호
2021년 제3회 안양시 지방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 시행계획 공고
「2021년 제3회 안양시 지방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응시 바랍니다.
2021년 3월 18일
안양시인사위원회위원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
채용직급 |
채용 인원 |
계약 기간 |
근무 시간 |
담 당 직 무 |
교통전문 |
지방행정서기 (일반임기제) |
1명 |
2년 |
주 40시간 |
∘ 장단기 교통계획 수립 및 추진 ∘ 간선급행버스체계(BRT) 협의 및 추진 ∘ 환승센터 수립 및 추진 ∘ 교통체계개선사업(TSM) 수립 및 추진 ∘ 철도계획 및 시설개선 협의 및 지원 ∘ 관련분야 교통계획 검토 및 협의 등 |
안전협력관 |
지방시간선택제 임기제나급 |
1명 |
2년 |
주 35시간 |
∘ 안전, 치안, 교통 취약지역 순찰 및 담당부서 대책 수립 시 자문 ∘ 생활안전 분야 경찰관서 연계사무 ∘ 재난상황 발생 시 민‧군․경 협력 및 소통업무 ∘ 어린이보호 및 여성안전관련 중대 민원 해결 및 자문 ∘ 초등학생 대상 교통, 치안 관련 안전교육 ∘ 특별사법경찰관 수사관련 자문 ∘ 자치경찰 추진 관련 협력 및 자문 |
여성정책 |
지방시간선택제 임기제나급 |
1명 |
1년 |
주 35시간 |
∘ 여성정책 시책사업 개발 및 추진 ∘ 여성친화도시 조성사업 추진 ∘ 양성평등 및 성인지력 향상 업무추진 ∘ 성별영향평가 업무 추진 ∘ 성인지 역량강화 교육 등 |
채용분야 |
채용직급 |
채용 인원 |
계약 기간 |
근무 시간 |
담 당 직 무 |
건축사 |
지방시간선택제 임기제나급 |
1명 |
2년 |
주 35시간 |
∘ 건축 인·허가 단계시 기술적 검토(피난, 방화, 구조 등 안전에 관한 사항) ∘ 공사장 안전사고 예방 및 노후건축물의 기술적 검토, 사전점검 등 ∘ 기타 건축전반에 대한 자문 ∘ 건축기준 적합성 검토 및 확인 |
청년정책 |
지방시간선택제 임기제다급 |
1명 |
2년 |
주 35시간 |
∘ 청년지원정책 기획‧운영 ∘ 청년거버넌스 운영‧지원 ∘ 청년활동사업 발굴‧지원 ∘ 청년단체 관리 및 지원 ∘ 우수 청년 발굴‧시상 ∘ 청년공간 운영 및 위탁기관 지도감독 등 |
안양상권 활성화 |
지방시간선택제 임기제다급 |
1명 |
2년 |
주 35시간 |
∘ 예비창업자 창업상담 및 경영컨설팅 ∘ 상권별 특성화 전략 수립 및 컨설팅 ∘ 골목형상점가 활성화 지원 ∘ 국·도비 공모사업 기획 및 추진 |
지방시간선택제 임기제라급 |
1명 |
2년 |
주 35시간 |
∘ 예비창업자 창업상담 및 경영컨설팅 ∘ 상권별 특성화 전략 수립 및 컨설팅 ∘ 중기부 및 경기도 소상공인 지원사업 ∘ 국·도비 공모사업 기획 및 추진 |
|
치매센터 간호사 |
지방시간선택제 임기제라급 |
1명 |
2년 |
주 35시간 |
<만안 치매안심센터 간호 업무> ∘ 상담․등록관리 등 치매안심센터 업무 전반 사항 ∘ 치매 조기검진 및 치매환자 등록지원관리 ∘ 치매인식개선 및 홍보 등 예방관리 ∘ 인지자극 프로그램 및 건강지원 ∘ 기타 보건소에서 제공되는 보건의료사업 등 |
치매센터 간호사 |
지방시간선택제 임기제라급 |
1명 |
2년 |
주 35시간 |
<동안 치매안심센터 간호 업무> ∘ 상담․등록관리 등 치매안심센터 업무 전반 사항 ∘ 치매 조기검진 및 치매환자 등록지원관리 ∘ 치매인식개선 및 홍보 등 예방관리 ∘ 인지자극 프로그램 및 건강지원 ∘ 기타 보건소에서 제공되는 보건의료사업 등 |
콜센터상담요원 |
지방시간선택제 임기제마급 |
1명 |
2년 |
주 35시간 |
∘ 콜센터 상담업무 추진 ∘ 상담 매뉴얼 작성 ∘ 콜센터 담당부서장이 지시하는 업무 |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 |
지방시간선택제 임기제마급 |
1명 |
2년 |
주 35시간 |
∘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 ∘ 체납차량 공매 |
2. 원서접수 및 시험일정
❍ 접수기간 : 2021. 3. 29.(월) ~ 3. 31.(수) < 3일간 >
❍ 접 수 처 : 안양시청 총무과(3층) 인사팀
❍ 접수방법 :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접수
- 방문접수
․ 접수시간 : 근무시간(09:00~18:00) 내 접수, 중식시간(12:00~13:00) 제외
※ 접수마감일 18:00 이후에는 원서접수 불가
․ 응시원서 제출 前 안양시청 민원실 13번창구에서 해당 증지 수수료 납부
․ 원서 접수 당일 응시를 취소하면 응시수수료 반환 가능(방문접수만 해당)
․ 타인이 응시원서 제출 가능
- 등기우편 접수
․ 우편주소 : 우)14053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5, 안양시청 총무과 인사팀
․ 원서접수 마감일 18시까지 우편 소인에 한해 유효함
※ 택배 및 퀵서비스 접수 불가
․ 응시분야 직급의 수수료에 해당하는 금액의 우편통상환을 우체국에서 구입․동봉
※ 대한민국 ‘정부수입인지’ 사용불가
․ 우편봉투 겉면에‘2021년 제00회 안양시 지방임기제공무원 응시원서’반드시 표기
․ 우편으로 응시원서를 제출한 경우 응시표는 서류전형 전까지 이메일로 회신 예정
※ 이메일 주소 반드시 기재 요망
․ 우편접수 시 기재서류 누락 ․ 미비 등에 대하여는 응시자 본인의 책임임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