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텔프에듀, G-TELP ‘대박 or 쪽박 이벤트’ 런칭
상태바
지텔프에듀, G-TELP ‘대박 or 쪽박 이벤트’ 런칭
  • 이성진
  • 승인 2021.03.02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학기 맞이 ‘뽑기로 알아보는 신년운세 이벤트’ 진행

2022년 본격적으로 개편되는 경찰 채용시험 등 영어 과목이 영어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되고 있는 가운데 타 영어시험에 비해 빠른 성적 발표와 상대적으로 준비하기 쉬운 난이도, 짧은 시험 시간, 절대평가 등으로 공무원·군무원·경찰 및 전문자격 수험 시장에서도 큰 변화를 몰고 온 지텔프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 응시자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종합교육서비스기업인 지텔프에듀가 2021년 신축년 새학기를 맞아 풍성한 신년 이벤트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뽑기로 알아보는 2021년 신년운세 대박or쪽박?’ 이벤트는 지텔프에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텔프에듀 로그인 후 마음에 드는 박을 클릭하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고, 1개 ID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쿠폰 혜택은 모두 지텔프에듀 회원에게만 지급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지텔프 정기시험 1회 응시권 ▲생애 첫 지텔프 50% 할인응시권 ▲지텔프에듀 20%할인쿠폰 ▲지텔프에듀 10%할인쿠폰 ▲지텔프 3,000원 적립금 등이 있다.

덧붙여 뽑은 쿠폰 및 상품은 즉시 사용 가능하며, 수험자의 편의를 위해 1회 무료응시권 및 50% 할인응시권의 경우 2021년 마지막 시험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지텔프에듀는 ‘대박or쪽박 이벤트’를 비롯해 각종 지텔프 무료인강, 파격 할인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지텔프에듀 사이트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참고로 별도의 로그인 없이 무료 강의를 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도 함께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지텔프에듀 사이트에서는 지텔프 시험 일정, 무료 모의고사, 점수대별 패키지 등에 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지텔프에듀 관계자는 “‘대박or쪽박 이벤트’에 참여하여 공식주관사인 G-TELP KOREA의 추천 강의를 할인받아 구매할 좋은 기회”라면서 “신년 운세 이벤트를 통해 잠시라도 기분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텔프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