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합동민원센터 공고 제2020-3호
정부민원안내콜센터 공무직근로자 공개 경쟁 채용 공고 【국민콜110 상담사】
국민권익위원회 정부민원안내콜센터에서 근무할 국민콜110 상담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시를 바랍니다.
2020년 12월 18일
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장
1 채용 개요
○ 신 분 : 공무직 근로자(공무원의 사무를 보조하는 공무원이 아닌 근로자)
○ 채용 분야
근무예정 부서 |
분야 |
소재지 |
신분 |
정부민원안내 콜센터 |
국민콜110 상담업무 |
정부과천청사 |
공무직근로자 (무기계약) |
○ 담당 업무
상담분야 |
근무예정 부서 |
담당업무 |
콜센터 상담업무 |
정부민원안내콜센터 (정부과천청사 소재) |
• 전화 상담에 대한 안내 • 온라인 상담에 대한 안내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상담 및 문자상담, 카카오톡상담) |
○ 채용 인원
분야 |
합계 |
주간 |
야간 |
비고 |
일반 상담 |
55 |
51 |
4 |
|
수어 상담 |
2 |
2 |
0 |
수어상담 가능자(자격증 소지자 우대) |
2 시험일정
전형 단계 |
전형 방법 및 일정 |
합격자 발표일 |
모집 공고 |
일시 : 2020. 12. 18.(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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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서 접수 |
일시 : 2020. 12. 18.(금) ∼ 2020. 12. 24.(목) |
|
서류 심사 |
일시 : 2021. 1. 4.(월) ∼ 2021. 1. 5.(화) 방법 : 접수된 응시 원서 등을 통해 평가하여 고득점 순으로 면접 대상자 선정 * 채용인원의 5배수 이내 |
2021. 1. 7 .(목) |
면접 심사 |
일시 : 2021. 1.14.(목), 2021. 1. 15.(금) 중 지정일 장소 : 정부과천청사 2동 6층 정부민원안내콜센터 방법 : 집단 면접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참조 |
최종 합격자 발표 |
면접 심사 합격자를 최종 합격자로 선발 |
2021. 1. 18.(월) |
합격자 서류 제출 |
일시 : 2021. 1. 19.(화) ~ 2021. 1. 20.(수) 장소 : 센터 방문 또는 등기우편 장소 : 채용 신체검사서, 신원조회용 서류 등 |
최종 합격자 발표 참조 |
임용 |
임용일 : 2021. 2. 1.(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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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