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민원안내콜센터 공무직근로자 공채 공고 【국민콜110 상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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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민원안내콜센터 공무직근로자 공채 공고 【국민콜110 상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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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20.12.18 1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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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합동민원센터 공고 제2020-3호

정부민원안내콜센터 공무직근로자 공개 경쟁 채용 공고 【국민콜110 상담사】

  국민권익위원회 정부민원안내콜센터에서 근무할 국민콜110 상담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시를 바랍니다.

2020년 12월 18일
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장

1  채용 개요

 ○ 신 분 : 공무직 근로자(공무원의 사무를 보조하는 공무원이 아닌 근로자)

 ○ 채용 분야

근무예정 부서

분야

소재지

신분

정부민원안내

콜센터

국민콜110 상담업무

정부과천청사

공무직근로자

(무기계약)

 ○ 담당 업무

상담분야

근무예정 부서

담당업무

콜센터

상담업무

정부민원안내콜센터

(정부과천청사 소재)

전화 상담에 대한 안내

온라인 상담에 대한 안내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상담 및 문자상담, 카카오톡상담)

 ○ 채용 인원

분야

합계

주간

야간

비고

일반 상담

55

51

4

 

수어 상담

2

2

0

수어상담 가능자(자격증 소지자 우대)

2 시험일정

전형 단계

전형 방법 및 일정

합격자 발표일

모집 공고

일시 : 2020. 12. 18.()

 

지원서 접수

일시 : 2020. 12. 18.() 2020. 12. 24.()

 

서류 심사

일시 : 2021. 1. 4.() 2021. 1. 5.()

방법 : 접수된 응시 원서 등을 통해 평가하여 고득점 순으로 면접 대상자 선정 * 채용인원의 5배수 이내

2021. 1. 7 .()

면접 심사

일시 : 2021. 1.14.(), 2021. 1. 15.() 중 지정일

장소 : 정부과천청사 26층 정부민원안내콜센터

방법 : 집단 면접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참조

최종 합격자 발표

면접 심사 합격자를 최종 합격자로 선발

2021. 1. 18.()

합격자

서류 제출

일시 : 2021. 1. 19.() ~ 2021. 1. 20.()

: 센터 방문 또는 등기우편

: 채용 신체검사서, 신원조회용 서류 등

최종 합격자 발표 참조

임용

임용일 : 2021. 2. 1.()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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