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관악구 공고(인사) 제 2020 - 7호
서울특별시 관악구 지방시간선택제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계획 공고
서울특별시 관악구 지방시간선택제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2월 13일
서울특별시관악구인사위원회위원장
1. 임용분야 및 선발예정인원
임용분야 |
임용직급 |
임용인원 |
근무기간 |
직무내용 |
숙직전담 (상황실 근무) |
지방 시간선택제 임기제마급 |
1명 |
임용일 1년 |
• 각종 민원응대 및 민원처리(응답소 등) • 청사 순찰 • 현장출동(운전) 상황처리 등 일반 당직원 임무 수행 ※ 근무시간: 19:00 ~ 07:00(휴게시간 1시간 제외) <격일근무, 일요일 휴무, 주33시간> |
2.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0.2. 24.(월) ~ 2. 26.(수) 09:00 ~ 18:00(근무시간 내에 한함)
- 접수장소 : 관악구청 행정지원과(본관 5층)
- 접수방법 : 본인 방문접수 (우편, 인터넷 및 대리접수 불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