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이그잼 ‘암기의 비밀’ 8월 10일 릴레이 무료특강 실시
상태바
아모르이그잼 ‘암기의 비밀’ 8월 10일 릴레이 무료특강 실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7.30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10일(토) ‘암기의 비밀 사전 무료 릴레이 특강’이라는 주제로 ‘이명호 한국사’의 암기강화 무료 특강부터 국어, 영어, 행정법, 사회, 행정학 등 릴레이 무료특강이 노량진 아모르이그잼에서 진행된다. 본 특강을 통해 공무원시험에 대해 고민하는 공시생 또는 계속 시험에 실패를 맛보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재시생들에게 마지막으로 암기에 대한 직접적인 방법에 대해 듣고 심화 과정을 구성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공무원시험은 결국 암기력 싸움!

9급부터 7급까지 공무원시험 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에게는 너무나도 방대한 시험범위로 인해 어떻게 외워야 하는지 방법을 알지 못해 고민을 하는 일들이 많다. 수업을 들어도 정리가 되지 않고 막상 실전에서 암기한 내용을 적용하는 방법 또한 모르다 보니 합격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고 금방 지칠 수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과목마다 특화된 암기 방법을 찾은 다음 반복하는 과정에 대해서 확인해보는 것이 필요하다.
 

공무원시험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항상 고민하는 내용은 거의 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

1. 어느 파트가 중요한 암기 포인트인지?

2. 아무리 외우려고 해도 방법을 알지 못해 시간만 낭비하는 건 아닌지?

3. 정확한 정보를 반복적으로 암기해야 하는데 그 자료가 없다면?

4. 테스트를 통해 철저하게 점검을 할 수 있는지?

2019년 9급 공무원시험은 마무리가 되었고, 다음달 7급 공무원시험을 끝으로 다시 2020년 공무원시험 대비를 해야 할 시점이다. 2020년 시험 대비를 하는 수험생들은 기본 이론을 학습하고 이해한 내용을 통해 시험에 출제될 내용에 대해 집중적으로 암기해야 할 시기가 바로 8월부터 11월까지다. 11월부터는 본격적으로 기출 문제 풀이를 통해 감을 익히면서 9급 예시 4월 시험 대비를 해야 하는 것이다.

학습 플랜을 짜는 가운데 이해와 암기는 공존해야 하는 부분으로 공부한 시간 대비 효율성을 확보하는 것이 필요하다. 각 과목들마다의 특성을 확인하고 무조건 외우는 것이 아니라 이해와 공존하는 방법을 통해 단기간 고득점 획득에 대한 방법을 알아보는 계기가 될 수 있다.
 

2020년 공무원시험 합격을 꿈꾸는 대한민국의 모든 공시생들을 위하여 고민들을 해결해주고 더 나아가 해결방안까지 제시하는 암기의 비밀 릴레이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해당 무료 릴레이 특강 후 ‘암기의 비밀 3과목, 4과목, 5과목 종합반’을 통해 9월부터 본격적인 암기 과정에 대해 습득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2개월 과정으로 국어, 영어, 한국사는 물론, 선택 과목 헌법, 행정학, 행정법, 세법, 회계학, 경제학 등 자세한 암기 방법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해당 암기의 비밀 릴레이 무료특강은 오는 8월 10일(토) 오후 2시 서울 노량진에 위치한 아모르이그잼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아모르이그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