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비키니, ‘스마트프로그램-워라밸’ 론칭
상태바
에버비키니, ‘스마트프로그램-워라밸’ 론칭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7.2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직장인 사이에서 워라밸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워라밸은 "Work and Life Balance"의 준말로 ‘일과 삶의 균형’이라는 뜻이다.

바쁜 현대사회를 살아가고 있는 직장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일터에서 보내기 때문에 개인 시간이 상대적으로 적어 취미생활은 물론 몸매관리, 피부관리 등 자기 관리에 투자할 시간이 부족할 수 밖에 없다.

이에 다이어트전문브랜드 ‘에버비키니’는 타겟 맞춤형 ‘스마트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스마트프로그램은 직장인들은 물론 바쁜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 모두 쉽고 간편하게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스마트프로그램은 베이직, 워라밸, 웨딩, 리마인드, 톤업뷰티 총 5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일반인부터 직장인, 결혼예정자, 주부, 피부관리, 몸매관리 등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론칭됐다.

특히 ‘워라밸’은 바쁜 일상으로 관리가 힘든 직장인의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춘 일반프로그램, 집중프로그램으로 세분화돼 있다. 일반프로그램은 콜레로뺄래, 비울래, 끼니(그레인, 자색고구마), 빠질라카노(28포), 비타민D, 초코로아노, 집중프로그램은 뺄래시리즈, 끼니(자색고구마, 요거트코코놀라), 비타민D, 몽말라(아이뢰몬허니, 좌몽퐈인앤유)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베이직’은 콜레로뺄래, 비울래, 끼니(그레인, 자색고구마)로 구성된 일반프로그램과 뺄래시리즈, 끼니(그레인, 요거트코코놀라), 몽말라(아이뢰몬허니, 좌몽퐈인앤유)로 구성된 집중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있다.

결혼을 앞둔 이들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은 일생에 한 번 뿐인 특별한 날, 특별한 나를 위한 건강하고 집중적인 관리 프로그램이며, ‘라인집중’, ‘스킨집중’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있다. 라인집중 프로그램은 뺄래시리즈, 끼니(자색고구마, 요거트코코놀라, 그레인X2박스), 디톡쏘다(와일드망고, 석류), 스킨집중 프로그램은 뺄래시리즈, 끼니(그레인, 자색고구마), 스킨벨벳콜라겐, 비오틴, 몽말라(4종)가 있다.

‘리마인드’는 결혼 후 육아, 가사노동으로 인해 잃어버린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콜레로뺄래, 비울래, 그때로보이차, 빠질라카노(28포), 몽말라(4종)로 구성된 일반프로그램과 뺄래시리즈, 스킨벨벳콜라겐, 보이어트티(2박스), 비오틴, 몽말라(4종)로 구성되어 있는 집중프로그램이 있다.

마지막으로 ‘톤업뷰티’는 생기있고 맑은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집중 프로그램이다. 비울래, 스킨벨벳콜라겐, 몽말라(4종)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다른 스마트프로그램 역시 주 타겟이 있지만, 워라밸 프로그램은 바쁜 현대사회를 살면서 자기관리를 하지 못하는 직장인을 위해 만든 프로그램이다”라며 “값비싼 가격과 시간적 비용이 크게 들지 않고 하루 일과 중 언제 어디서든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바쁜 일상 속에 변화를 원한다면 에버비키니 워라밸 스마트프로그램과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버비키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마트프로그램 패키지와 함께 병행하면 좋은 간단한 생활운동법 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스마트프로그램 론칭 기념으로 49~54%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다만 건강기능식품 선택 시에는 개인 체질에 따라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하며, 현재 본인의 건강 상태에 알맞은 제품인지 꼼꼼히 확인 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