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 폭염 중 건강 다이어트 알려져
상태바
GRN, 폭염 중 건강 다이어트 알려져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7.1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의지가 사상 최악의 무더위 앞에 무너지고 있다. 날이 더워도 다이어트에 큰 제동이 없었던 과거와는 달리 더욱 뜨거운 올여름은 다이어트의 최대 고비다.

최선의 방법으로 실내운동을 통해 관리하려 하지만 이마저도 집 밖을 나서기가 무섭기 때문에 식이 조절만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축축 처지는 컨디션은 어쩔 수 없을 뿐 아니라 쉽게 피곤함까지 느낀다. 이러한 문제점들이 대두될 때마다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방법이 있다.

이는 바로 grn 여름 다이어트 법인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은 물론 각종 판매처에서 물량 조달에 몸살을 앓을 정도로 판매율이 높다. Grn은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로 실제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유명하다.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몸매인 현아와 소유도 바로 grn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Grn 다이어트 열풍의 시작은 분홍이, 초록이라는 제품이 이끌었다. 각각 탄수화물 지방 합성 억제와, 체지방 감소에 기여하는 제품인데 분홍이 초록이는  탄수화물 섭취가 많고 패스트 푸드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들의 식습관에 맞춘 레시피로 다이어트를 돕는다.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제품 출시로 굶지 않는 다이어트라는 건강한 트렌드를 만들고 있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소비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분홍이 초록이를 뒤이을 다이어트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는데 바로 연홍이 연녹이 이다. 연홍이 연녹이는 또 다른 grn의 다이어트 방법인데 이 역시 간편한 섭취를 통해 다이어트 텐션을 올린다. 분홍이 초록이와 차이점이 있다면 체지방 감소에 집중하였다는 점이다. 연홍이는 콜레우스포스콜리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연녹이도 마찬가지로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라는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어 체지방을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다. 두 제품 다 다이어트 개별인정형 원료를 함유하여 다이어트에 부스터 역할을 하고 있다. 게다가 에너지 활력을 불어 넣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현 할 수 있는 다이어트템이다.

옷이 짧아지고 바캉스 시즌인 여름인 만큼 울퉁불퉁한 라인 관리에 더욱 신경 쓰는 여성들이 많다. 때문에 연홍이 연녹이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에 따른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점점 더위의 기세가 무서운 지금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 방법을 달리할 필요가 있다.

grn의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궁금하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라며 현재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