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가, 홍삼정 로얄, 홍삼정마스터 2종 출시
상태바
진삼가, 홍삼정 로얄, 홍삼정마스터 2종 출시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7.0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찍 찾아온 여름, 무더위에 노출된 몸은 피로감이 높아져 체력이 저하되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각종 질병이나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은데, 영양가 높은 음식 섭취 및 적당한 운동, 면역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섭취로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에서 떨어진 면역력을 보강하고자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경우가 잦은데, 홍삼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가운데서도 면역력을 높이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홍삼의 중요 유효성분은 사포닌인데, 홍삼에만 존재하는 사포닌을 진세노사이드라 부른다. 식약처에서는 홍삼 건강기능식품의 진세노사이드 Rg1+Rb1+Rg3의 함량에 따라 기능성을 다르게 적용하고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혈액흐름, 기억력개선, 항산화,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6대 기능성을 표기하도록 하고 있다.

일일 섭취량 당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함량 2.4mg~2.9mg은 3가지 기능성, 3~24.9mg은 5가지 기능성, 25mg~80mg은 6가지 기능성에 해당한다.

손정헌 대표는 “진삼가 홍삼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홍삼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 g1+Rb1+Rg3 함량이 높은 신제품 홍삼정 로얄과 홍삼정 마스터 2종의 홍삼농축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풍부한 진세노사이드 함량의 자사 기존 제품을 가격은 그대로, 진세노사이드 함량만 높인 홍삼정 로얄은 g당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함량이 16mg으로 일일섭취량(3g)당 진세노사이드 함량은 48mg 함유되어 있으며, 홍삼정 마스터는 g당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함량이 18mg으로 일일 섭취량(3g)당 진세노사이드 함량은 54mg 함유된 제품으로 두 제품 모두 식약처에서 인증한 홍삼 6대기능성 제품이다.

홍삼 6대 기능성 제품은 일일 섭취량당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함량이 25mg 이상 함유되어 있어야 표기할 수 있다.

홍삼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는 일일 섭취량 당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확인하고 5대 기능성인지, 6대 기능성 제품 인지를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진삼가 홍삼은 6대 기능성 홍삼농축액 제품 이외에도 9증9포 기술로 다려내 홍삼 유효성분이 풍부한 홍삼추출액,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으로 1포당 진세노사이드 58mg을 함유한 원데이원타임, 홍삼에 천연벌꿀을 혼합하여 홍삼의 쓴맛을 줄인 홍삼정 원데이원타임, 홍삼진액,과일 농축액, 천연벌꿀로 맛을 낸 청소년용 파워에듀와 어린이용 키즈박사 등의 다양한 제품을 가맹점 및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