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유해성분, 트러블 피부 및 임산부는 더욱 주의 필요
상태바
마스크팩 유해성분, 트러블 피부 및 임산부는 더욱 주의 필요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6.0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에서 알레르기 유발성분 및 유해성분이 검출되고 있다. 피부는 물론 건강에도 해를 끼치는 유해성분은 특히 민감한 피부나 임산부, 트러블 피부 타입인 경우 더욱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다.

특히 임산부는 태아에게 해가 될 수 있는 성분을 더욱 주의할 수밖에 없는데, 이에 자극 없이 순한 임산부마스크팩의 필요성이 떠오르고 있다.

‘더삼점영(THE3.0)’의 대표 브랜드 ‘닥터웰메이드’에서 출시하는 순한 기능성 마스크팩 수분왕(WATERKING MASKPACK)을 이목을 끌고 있다. 

닥터웰메이드는 ‘고농축, 고함량, 고기능’을 모토로 하여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려 노력하고 있다. 또한, 닥터웰메이드는 시중의 제품과 차별화되고 효과적인 제품을 위해 다각적인 연구와 임상을 통해 유효성을 확보한 후 출시하고 있다.

수분왕 마스크팩은 100% 천연 유래의 시스루 텐셀 시트로, 많은 양의 에센스를 머금을 수 있고, 피부에 빠르게 전달 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산부인과·피부과 전문의 자문 하에 제품을 개발하여 호르몬 변화로 인해 트러블이 생기는 임산부의 피부 변화에 맞춰 안전한 성분만으로 만든 임산부를 위한 제품이다.

한편, 수분왕 마스크팩(WATERKING MASKPACK)은 오는 6월 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더삼점영을 통해 1박스(10장) 구매 시 5장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