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유채꽃축제 행사, 합숙다이어트 캠프 ’올레캠프‘ 참가
상태바
제주 유채꽃축제 행사, 합숙다이어트 캠프 ’올레캠프‘ 참가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4.0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숙다이어트 올레캠프는 제주도 유채꽃 축제 행사에 전 회원들과 함께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제주 유채꽃축제는 2018.04.7(토)-2018.04.15(일) 기간 동안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조랑말체험공원 일원서 열린다.

서귀포시가 주최하고 제주유채꽃축제위원회가 주관하여 벌써 36회를 맞이한 이 축제는 제주도 최대의 유채꽃 군락지이며, 아름다운 대한민국 길 100선에 등록된 녹산로와 연결되어 있다.

축제기간 동안 일부 도로의 차량을 통제하여 걷기 좋은 벚꽃과 유채꽃길을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서 찾아온 관광객들에게 여러 가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꽃길만 가시리’라는 부제로 유채꽃 그림그리기, 유채꽃 승마체험, 유채꽃 가요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합숙다이어트 캠프 올레캠프 한상규 이사는 “이 축제기간에 회원들과 함께 제주도 유채꽃축제 2018에 참여하여 트래킹을 할 계획이며, 주변에 있는 갑마장길을 걸어 따라비오름까지 오를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꽃길을 걸으며 힐링하고, 건강을 찾는 이번 프로그램은 4월을 맞이한 제주의 아름다움을 느끼려는 회원들에게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다이어트합숙소 올레캠프는 성산일출봉 근처의 호텔에 캠프를 마련하여 아무 때나 입소하여, 원하는 기간 동안 머물며 숙식을 제공받고 전용버스를 타고 제주도의 올레길과 오름 숲길 등을 전문가의 안내를 받으며 매일 다른 곳을 트래킹하며 건강을 찾고 있어 제주 한달 살기로도 인기가 있는 안전한 합숙 다이어트 캠프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다이어트 올레캠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