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극손상헤어트리트먼트…머릿결관리방법으로 헤어디자이너가 추천
상태바
미용실 극손상헤어트리트먼트…머릿결관리방법으로 헤어디자이너가 추천
  • 김민숙 기사
  • 승인 2018.03.2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샴푸 못지 않게 중요한 헤어케어제품인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역할을 한다. 겟잇뷰티트리트먼트, 헤어트리트먼트추천, 미용실트리트먼트, 남자트리트먼트, 겟잇뷰티헤어트리트먼트 등의 키워드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 헤어 트리트먼트는 최근 다양한 헤어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게 발전해오고 있다.

미용실에서 헤어케어를 받으면 유난히 머리카락이 부드러워지는 경험을 해본 사람들이 많다. 미용실트리트먼트, 미용실헤어트리트먼트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또한 남자트리트먼트, 올리브영헤어트리트먼트, 천연트리트먼트, 천연린스추천, 헤어컨디셔너를 검색해보는 경우도 많다.

트리트먼트는 샴푸 후 모발에 도포한 후 10분에서 20분 정도 둬야 효과를 얻을 수 있고, 헤어캡을 사용하거나, 모발을 두드려주는 것도 좋다. 최근 트리트먼트는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있는데, 염색모의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염색 전용 트리트먼트부터, 붕뜨는 곱슬머리를 차분하게 가꿔주는 곱슬모 전용 트리트먼트도 출시됐다.

여기에 펌의 컬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컬 헤어 전용 트리트먼트와, 손상된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트리트먼트도 인기다. 또한 극손상된 모발을 윤기나는 헤어로 만들어주는 극손상모 전용 트리트먼트 등 자신의 헤어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한다면 건강한 모발을 가꾸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HAMOCELL 트리트먼트는 바르는트리트먼트, 대용량트리트먼트로 다양한 제품이 구성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더블유 헤어 데미지 트리트먼트는 큐티클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수분트리트먼트제품이며, 더헤어머더셀러 센서티브 릴랙싱 트리트먼트는 마치현 추출물이 민감한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히아루론산이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머리트리트먼트제품이다.

뉴트리티브 트리트먼트는 아미노산 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극손상트리트먼트로, 건조한 모발을 위한 집중 케어가 가능한 손상모트리트먼트다.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트리트먼트는 스트레이트 파마 효과를 구현하며 부스스한 머릿결을 차분하게 정돈해준다. 컬러 프로텍트 트리트먼트는 큐티클이 손상된 모발에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컬러트리트먼트, 염색트리트먼트, 탈색트리트먼트 제품이며, 볼륨컬 트리트먼트는 모발 뿌리부터 볼륨을 업해주는 푸성한 헤어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