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기초영어 한양학원 ‘아이 캔 스피크’ 영화처럼 어르신들 위한 ‘특별기초영어반‘ 실시
상태바
부산기초영어 한양학원 ‘아이 캔 스피크’ 영화처럼 어르신들 위한 ‘특별기초영어반‘ 실시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1.09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마다 해외여행자의 수가 늘어나며 이제 우리 생활에서 해외여행은 흔한 일이 됐다.

해외여행자의 수가 늘어났지만 해외를 가서 영어 한마디를 하지 못해 불편함과 답답함을 많이 이들이 겪어 보았을 것이다.

해외뿐만이 아니라 생활에서도 영어를 모르고 살아가기에는 너무나 불편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지금, 누구나 영어공부를 하려고 한다.

하지만, 영어를 배우려고 해도 토익학원, 어학원들 사이에서 영어를 전혀 배우지 못해 알파벳, 영어단어 조차 읽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학원을 찾기란 쉽지 않다.

기초영어학원 부산한양학원 에서는 ‘아이 캔 스피크’ 영화 속 주인공처럼 연세가 많은 어르신 들을 위한 ‘특별 기초영어반 강좌’를 운영 하고 있다.

‘특별기초영어반 강좌’는 단지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들뿐만이 아닌 자녀를 키우는 학부모, 기초가 없는 학생 등 영어를 쉽고, 탄탄하게 배우고 싶은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강의가 될 것이다.

20년 이상의 노하우, 전국 40여개의 지점이 있는 한양학원은 다년간 연구한 노하우와 교재로 학생들은 물론, 30대, 40대~60대 에 맞는 수업 방식으로 영어에 자신감을 심어준다.

A.B.C.D 알파벳부터 영어 단어읽기(파닉스), 단기간 핵심문법정리, 생활회화, 여행영어, 고급회화, 원어민수업, 기초토익 반 등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우수한 강사진을 보유하였다.

영어기초 학원의 강자 한양학원의 관계자는 “영어에 불편함과 답답함을 느끼시는 많은 분들이 학원을 찾아 공부를 하시고 생활에 자신감과 즐거움을 느끼신다. 부산에 4개의 지점(동래,서면,수영,괴정) 이 있기 때문에 언제든 상담을 받아 보고 배움의 즐거움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