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세종 ‘미국·한국에서의 공정거래와 M&A’ 세미나
상태바
법무법인 세종 ‘미국·한국에서의 공정거래와 M&A’ 세미나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7.12.0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후, 미국 글로벌 로펌 WSGR와 공동 개최

법무법인 세종이 국내 기업들의 공정거래 이슈와 관련한 관심에 적극 대응하고자 미국 글로벌 로펌 WSGR(Wilson Sonsini Goodrich&Rosati)과 공동으로 오는 12월7일(목) 오후 4시부터 『공정거래와 M&A- 부당공동행위 및 후속 소송을 중심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회현동 스테이트타워남산 8층 법무법인 세종 세미나실에서 열리는 이날 세미나에서는 WSGR의 워싱턴 D.C.와 뉴욕 및 샌프란시스코 사무소의 경쟁법 전문 파트너 변호사 4인이 참여해 세션별 발표를 맡고, 법무법인 세종의 이상돈 변호사와 정준혁 변호사가 한국 변호사의 시각에서 각 세션에 대한 설명을 추가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1세션에서는 △미국 법무부 및 연방거래위원회(FTC)의 최근 동향 △미국 법무부의 조사 및 후속 민사소송절차에 관한 소개 △트럼프 정부의 규제 정책과 미국 법무부 및 연방거래위원회에 대한 영향에 대해 설명한다. 이어 2세션에서는 △M&A 거래구조 및 타임라인 비교에 관한 개요 △M&A, 투자, 미국 외국인투자위원회(CFIUS) 절차 관련 새로운 정부의 미국 외 기업체들에 대한 영향에 대해 발표가 진행된다.

법무법인 세종 측은 “공정거래위원회 및 미국 법무부와 연방거래위원회의 최근 정책 동향과 리더쉽 변화에 따른 규제 정책 변화 가능성 등에 대해 살펴보고, 국내 기업들에 영향을 미칠 만한 M&A와 관련된 다양한 이슈에 대해 다각도로 짚어보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영어·한국어 동시통역이 제공된다. 상세한 내용은 법무법인 세종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