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사 2차 수험생을 위한 최종플랜반 오픈
상태바
행정사 2차 수험생을 위한 최종플랜반 오픈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7.10.30 10: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의 법학원, 최종합격발표 전까지 1차 무료 수강

합격의 법학원이 행정사 2차 기득권 수험생을 위한 최종플랜반을 오픈한다.

올해 행정사 2차시험은 지난 14일 시행됐고 최종합격자는 12월 6일에 발표된다. 2차 응시생들은 합격자 발표 전까지 상당한 부담을 가질 수밖에 없고 특히 기득권 2차생의 경우는 더더욱 그러한 상황.

합격의 법학원의 관계자는 “행정사 2차 시험 후, 대부분의 수험생이 합격여부에 대한 걱정으로 시간을 허비하는 경향이 있어서 공부에 대한 감을 잃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행정사 2차시험은 출제경향이 전년도 시험과 상이해서 합격여부에 대한 고민을 많을 것”이라고 현 수험가의 분위기를 전했다.
 

▲ 금년도 제5회 행정사 2차시험이 지난 14일 치러졌다. 전반적인 체감난이도 평가는 예년보다 무난했다는 평이 우세했지만 행정사실무법, 사무관리 등 일부 과목은 까다로운 출제였다는 의견도 있었다. 최종합격자 발표가 12월 6일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은 올해 2차시험을 치르고 고사장을 나서는 수험생들(법률저널 자료사진)

이에 따라 2018 행정사 최종합격플랜반을 개설했다는 설명이다. 최종합격 플랜반은 행정사 2차 기득권 수험생을 대상으로 최종합격자 발표 전까지 행정사 1차 강의를 무료로 듣되 행정사 자격증 취득 시 수강료를 납부를 하지 않아도 되는 프로그램이다. 최종플랜반 신청은 10월30일부터 가능하다.

관계자는 “행정사시험 수험생 대부분이 직장인이고 직장인이라면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클 것”이라며 “비용부담과 합격여부에 대한 불안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한 무료수강 이벤트”라고 밝혔다.

관심이 있는 수험생은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네네 2017-11-03 07:23:18
법학원은 좀 별로인듯. ㅁ특히민법강사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