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사 1차 대비, 실전연습으로 적응해야
상태바
행정사 1차 대비, 실전연습으로 적응해야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7.03.28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의 법학원, 전국모의고사·파이널 특강 오픈

2017년 행정사 1차시험이 문항수가 과목별로 20문항에서 25문항으로 시간은 60분에서 75분으로 변경되었다. 따라서 변경된 행정사 1차시험에 대비한 실전연습을 해보는 것이 매우 중요한 상황.

이에 합격의 법학원이 오는 4월 1일부터 행정사 1차시험 대비 전국 모의고사를 시행하고 4월 29일부터는 각 과목별 파이널 특강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전국모의고사는 4월 1일(토), 4월 22일(토), 5월 13일 총3회로 진행되며 △최신 기출경향 반영 △실제시험과 유사한 형태의 문항 선별 등 실제 시험에 대비한 연습이 가능하다.

특히 모의고사를 통한 결과를 통해 부족한 부분의 확인과 이를 보충할 방법을 마련하는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합격의 법학원 행정사 담당자는 “변화된 행정사 1차시험에 대비해 전국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연습을 한다면 실제 행정사 1차시험 대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그는 “행정사시험 막판 스퍼트는 빈출부분의 확실한 정리가 매우 중요하므로 자신의 기본서나 서브노트에 시험에 빈출되는 부분을 빠르게 정리를 하는 것이 효율적이다”고 말한다. 실제로 행정사시험 수험생에게는 막판 실전 감각의 극대화가 매우 중요하다.

파이널 특강은 민법총칙(4월 29일), 행정법(4월 30일), 행정학(5월 3일) 진행 예정이며 실전 감각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빈출부분 기출문제 풀이 △출제 유력한 부분을 정리할 예정이다.

위 담당자는 “막판 정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당락이 좌우되므로 과목별 전문 강사진과 함게 정확한 시험 준비 마무리를 한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