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국정원채용 NIAT 직무마인드 대비는?
상태바
2017 국정원채용 NIAT 직무마인드 대비는?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7.01.2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이성진 기자] 합격의 법학원이 오는 2월 3일(금) 오후 7시부터 선배가 말하는 국정원시험 NIAT 직무마인드 준비방법 설명회를 개최해, 수험생들에게 유익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국정원채용 제도가 변경된 이후 국정원 NIAT 준비방법에 대해 정보가 없어서 많은 수험생이 혼란을 겪고 있고 특히 직무마인드의 경우 준비방법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는 것이 사실이다.

합격의 법학원 국정원 담당자는 “국정원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NIAT와 직무마인드 준비방법에 대해 많이 문의하지만 각 개인별 수준에 따라 그 준비방법을 달리해야 하는데 이에 대한 상세한 것을 안내하기에는 한계가 있었다”고 말한다.

담당자는 특히 “국정원 NIAT와 직무마인드 준비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먼저 개인별 수준 및 보충할 부분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준비할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 현재의 수준과 부족한 부분을 체크할 수 있는 곳이 없어서 매우 안타까웠다”고 전한다.

따라서 이번 설명회에서는 국정원시험 준비생을 위해 개인별 성향에 따른 국정원 선택 직렬 및 서류전향 통과를 위해 개인별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진단하는 컨설팅(스펙평가 포함)과 꼭 알아야 하는 국정원 직무마인드 부분도 안내할 예정이다.

담당자는 “국정원 채용에 성공하기 위해 현재 자신의 수준을 파악하고 부족한 부분과 이를 보충할 수 있는 정확한 방법을 알아갈 수 있으므로 국정원시험 준비를 하는 분들에게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권했다.

참석자에게는 국정원 한국사 논술 출제가능 영역을 정리한 자료와 한국사 흐름이해를 위한 자료를 제공하고 당일 종합반 등록 시, 파격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국정원시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