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가, 9급 공무원시험 대비 특별한 이벤트 내 놔
상태바
학원가, 9급 공무원시험 대비 특별한 이벤트 내 놔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01.2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슈퍼 평생회원반’ 한정 모집

[법률저널=조병희 기자] 9급 국가직 공무원 시험이 8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올 해 합격이 목표인 수험생, 연초 새로운 결심으로 9급공무원 수험생활을 시작한 수험생 등 공무원 수험가의 1월은 다양한 모습이다.

수험 기간, 수험 목표, 학습 습관에 따라 각자 다른 커리큘럼을 필요로 하는 9급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해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9급 공무원 과정의 모든 커리큘럼을 담아낸 ‘슈퍼 평생회원반’을 오는 18일(수)부터 25일(수)까지 단 1주간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슈퍼 평생회원반’의 가장 큰 파격 혜택은 온·오프라인 강의를 제한없이 수강 가능하다는 점이다. 에듀윌의 모든 9급공무원 시험 온라인 강의는 물론, 에듀윌 공무원 학원 강의도 어디서나 수강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든 강의 마다 슈퍼평생회원반 전용 문제풀이 ▲확실한 학습 습관을 알려주는 황남기 데스캠프 무료 참여 기회 ▲합격할 때까지 수강 가능한 평생회원반 및 합격시 축하 장학금 수여 ▲24시간 합격자 카톡 상담 등의 초대형 혜택도 제공한다.

9급공무원 온라인 강의는 직렬, 과목, 교수 상관없이 전 강좌 무한 수강이 가능하며 유료 강좌인 합격의 명장 황남기 강사의 강의도 무료로 제공된다. 초보수험생을 위한 입문강의와 필기시험 합격생을 위한 면접 강의도 모두 수강 가능하다. 38만원 상당의 전 과정 교재가 포함됐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온라인 강의 수강생들의 학습 진도, 습관, 경쟁 현황 등을 관리해주는 학습관리 프로그램 ‘독한에듀윌 2.0’과 ‘합격동행서비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에듀윌 CM본부 및 학원사업본부 이광원 본부장은 “‘슈퍼 평생회원반’은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여러 커리큘럼을 경험해 보고 자신에게 잘 맞는 공부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에듀윌의 공무원 콘텐츠들을 통째로 제공하기로 한 것”이라며 “이례적인 기회이니 잘 활용해서 효율적인 수험 생활로 합격 기간을 단축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