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국정원채용 한국사 논술 준비방법은?
상태바
2017 국정원채용 한국사 논술 준비방법은?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7.01.1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의 법학원, 19일 설명회 개최

[법률저널=이성진 기자] 합격의 법학원은 오는 1월 19일(목) 오후 7시부터 2017 국정원 시험 한국사 논술 준비방법 설명회를 개최한다.

국정원시험 한국사 논술은 국정원 채용과정에서 당락을 좌우하는 중요한 과목이지만 출제경향을 정확하게 알 수 없어서 정확한 한국사 논술 준비방법에 많은 수험생들이 목말라 한다.

합격의 법학원 국정원 담당자는 “많은 수험생이 한국사 논술은 한국사 지식의 배양을 중심으로 공부를 하지만, 이는 한국사 논술의 정확한 공부방법이 아니다”고 말한다.

그는 또 “한국사 논술은 한국사에 대한 지식을 배양하는 것이 좋지만 지식의 배양에 매몰되지 말고 역사를 현대적 관점에서 재조명 하고 자신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개진할 수 있는 방향으로 공부방법을 잡아야 한다”고 조언한다.

이에 합격의 법학원이 이번 국정원 채용 한국사 논술 준비방법 설명회를 갖는 것도 이같은 이유에서다.

설명회에서는 국정원시험 한국사 논술시험에서 출제가 가능한 영역을 선별한 자료를 배부하고 이에 대한 준비방법을 안내한다. 또한 현재 자신의 한국사 논술 실력 테스트를 통해 각 개인별로 한국사 논술 공부 방법과 스펙평가를 1대 1 컨설팅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위 담당자는 “국정원 한국사 논술 준비는 한국사 전반에 대한 흐름을 파악하고 출제가 가능한 부분을 테마별로 확실하게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강조한 뒤 “이번 설명회에서는 현재 스펙평가에서부터 한국사 논술 실력의 확인 및 준비방법까지 논스톱으로 알 수 있으므로 국정원시험 준비를 하는 분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참석자에게는 고급 텀블러 및 한국사 전반에 대한 흐름을 알 수 있는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설명회 당일 종합반 등록 시, 파격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정원시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