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YBM 올킬토익, 겨울방학 수강신청시 토익 무료응시권 증정
상태바
강남YBM 올킬토익, 겨울방학 수강신청시 토익 무료응시권 증정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12.26 10: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킬토익·토스·오픽, ‘올킬프리패스’로 두달간 최대 50% 할인

지난 42년 간 외국어교육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해 온 강남 YBM어학원의 대표 토익 브랜드 올킬토익이 2017년 겨울방학을 맞이해 1~2월 수강생 전원에게 4만5천원 상당의 토익 무료응시권을 제공한다.

강남, 종로의 1타 강사들이 모여 새롭게 런칭한 토탈 취업 영어 브랜드 ‘올킬’의 토익 LC 대표강사 이의선 선생과 RC 대표강사 쥴리아 선생이 이끄는 ‘올킬토익’은 신토익 집중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 높은 강의력과 1대 1 밀착 관리 스터디로 정평이 나있다.

이번 겨울방학에는 토익 입문자들을 위한 ‘집중 관리 600 목표반’과 토익 중급자를 대상으로 하는 ‘800점 목표반’ 두 개 레벨 강의를 진행하며 매 주 금요일에는 무료 모의고사를 3주간 진행한다.

600목표반의 경우 문법 및 영어 기초가 약한 학생들을 위한 기초 문법 및 독해요령, 그리고 반복적인 리스닝 훈련을 진행하며 800목표반의 경우 토익 고득점의 필수 요건인 문맥파악을 중심으로 하는 ‘파트6 문장 고르기’와 ‘파트7 시간관리 비법’을 전수하여 단기간에 고득점을 올릴 수 있는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남YBM 올킬 팀장 올킬토스 라이언 강사는 “최고의 선생님들과 함께 취준생들의 취업을 도울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전하며 “강남YBM의 대표 강사들과 직접 마주하며 1대 1로 첨삭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오프라인 수업의 장점을 많은 수강생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지난 7년간 강남 토익스피킹 시장에서 수 많은 수강생을 가르치며 학생들의 니즈를 파악한 결과, 단기간에 토익, 토스, 오픽을 마무리하고 싶어하는 학생들의 니즈를 추가로 반영하여 수강 기간을 2주완성, 3주완성, 4주완성반으로 다양하게 개설하였다”고 말했다.

올킬 팀의 토익, 토스, 오픽 강의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매 시간 간격으로 개설되며, 직장인들을 위한 저녁반 강좌는 오후 7시경 진행된다.

또한 전 과정은 주3일(월수금/화목금), 주5일(월~금), 주말반(토) 및 실전문제풀이반 등 수강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올킬 브랜드 수업(올킬토익/올킬토스/올킬오픽)은 주중/주말 수업의 완전 교차를 실행하여 교차수강 및 중복수강을 통해 수강생들이 최대한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강남YBM어학원의 토탈 취업 영어 브랜드 올킬은 대표강사 올킬토스 라이언을 필두로 올킬오픽 안젤라, 올킬토익 이의선/쥴리아 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프라인 시장 최초’로 ‘올킬패스’를 도입하여 수강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줄임과 동시에 취업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등 세 과목 수업을 두 달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YBM 어학원의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시장 점유율은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에 있으며 이러한 다양한 혜택은 2017년 상반기 취업의 문을 두드리는 취준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YBM 홈페이지(http://www.ybmedu.com) 또는 올킬 영어 홈페이지(http://cafe.naver.com/ryansgreandto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인생 2016-12-27 13:03:55
토익에서 읽기가 곧 점수이자 실력입니다. 북캠으로 해커스토익 보는 데 이거 꽤 쓸만해요.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