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행정사시험 동영상으로 준비하는 방법은?
상태바
2017 행정사시험 동영상으로 준비하는 방법은?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6.12.19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의 법학원, 2017 행정사 대비 동영상 프로그램 시작

[법률저널=이성진 기자] 2017년 행정사 1차시험은 5월 27일, 행정사 2차시험은 9월 30일 시행이 공고되면서 2016년 보다 일정이 앞당겨졌다. 수험기간이 줄어든 만큼 준비 수험생의 부담은 커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행정사시험 준비생 대부분이 제한된 시간에 공부를 해야 하는 직장인이라면 더더욱 그러하다.

합격의 법학원 행정사 담당자는 “행정사시험 합격을 위해서 우선적으로 필요한 것은 물리적 공부시간인데 직장을 다니면서 행정사시험 준비를 하려면 공부시간이 절대적 부족하다”면서 “학원 수강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직장에서의 돌발 변수로 인해 수업참여가 불가능한 분들이 많다. 그래서 동영상 강의로 행정사시험 준비를 하는 분들이 많다”고 수험가의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그는 “행정사 1차과목은 2차과목 보다 부담이 적으므로 동영상을 미루지 말고 듣는 다면 5월 27일 시행되는 행정사 1차시험에 합격이 가능하다”면서 “다만 민법총칙, 행정법, 행정학 동영상을 밀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특히 “행정사 2차시험은 단문형, 사례형 문제를 직접 작성해야 하는 시험이므로 각 과목에 대한 전반적 이해를 기반으로 반드시 답안작성 연습을 많이 해봐야 한다”며 “기본이론의 정리와 이를 기반으로 한 답안 작성 연습을 많이 해보는 것이 행정사시험 합격을 하는데 꼭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합격의 법학원에서는 2017년 행정사시험 합격을 위한 2017 행정사시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합격의 법학원 동영상 프로그램은 직장인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파격할인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으면 다독이 가능한 서브노트를 통해 공부양을 줄이면서도 공부효과는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