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CST, 합격 시 수강료 2배 돌려준다
상태바
메가CST, 합격 시 수강료 2배 돌려준다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11.14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시험 최신 인강 0원 ALL프리패스 전격 출시
2017년 1, 2차 시험 필기 합격 시 100%, 최종 합격 시 200% 환급

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가 최근 경찰시험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0원 ALL프리패스’를 전격 출시, 2017년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대대적인 학습 지원에 나섰다. 메가CST의 이 같은 결정은 수험생들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해 학습의지를 고취시키기 위함으로써, 내년 1차 또는 2차 시험 최종 합격 시 수강료의 200%(필기시험 합격 시 100%)를 돌려받게 된다.

이를 위해 메가CST는 다양한 학습지원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0원 ALL프리패스’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 ‘온라인 전국모의고사 응시권’을 포함해 진도율, 접속률에 따라 제공되는 ‘학습관리 서비스’, 가산점 만점 획득을 위한 ‘필수 강좌’, ‘경찰영어 어휘 마스터 강좌’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최신 기본서 5권’과 ‘교재 배송비 무료 쿠폰’, ‘온라인 면접강좌 할인권’, ‘2017 경찰공무원 합격 플래너’ 등도 제공된다.

메가CST 관계자는 “우리의 이런 행동들이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경찰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지금까지 늘 그래왔듯 앞으로도 경찰 수험생들의 합격만을 고민하며 그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CST 0원 ALL프리패스는 이달 30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상품 구성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egacst.com)를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