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학원 KG패스원, 수강생 위한 추석 연휴 온/오프라인특강 마련
상태바
공무원 학원 KG패스원, 수강생 위한 추석 연휴 온/오프라인특강 마련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9.1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국어 공무원영어 기초 다질 수 있는 학원특강 준비
영어 기본기 부족한 수강생 위한 ‘기특한 영어 4종 세트’ 온라인무료

공무원 학원 ‘KG패스원’이 추석 연휴를 맞아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공무원 특강을 선보인다.

KG패스원은 오는 9월 14일과 16일 공무원 영어 및 공무원 국어 과목에 대한 ‘KG패스원 추석 특강’을 노량진 학원에서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공무원 시험 과목에 대한 취약점을 집중 보완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오는 9월 14일 오전 9시에는 YK영어 김영국 교수의 공무원 영어 특강 ‘추석은 영어 모의고사와 함께’가 진행된다. 이번 영어 특강에서는 모의고사 2회분 해설 강의가 이루어진다. 아울러 추가 모의고사 3회분 문제 및 해설자료도 제공한다.

같은 날 오후 2시에는 탑국어 박재정 교수의 공무원 국어 특강 ‘꼭 알아야 할 테마 40개’가 진행된다. 이번 특강에서는 문법에서 꼭 알아야 할 테마 20개, 문학 및 비문학에서 꼭 알아야 할 테마 20개가 공개된다.

오는 9월 16일 오후 2시에는 정상국어 정원상 교수의 ‘한 번에 끝내는 한자성어’ 특강이 펼쳐진다. 이 강의에서는 한자성어 400어휘를 통한 한자의 득음, 표기, 의미 파악, 동음이의, 동자이음 등 여러 용례 학습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모든 강의의 수강료는 1만원이며 특강 강의 자료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공무원 영어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합격을 만드는 한교-열공 지원 이벤트 제1탄’으로 오는 19일 월요일까지 ‘기특한 영어 4종 세트’ 특강 및 ‘2016 공무원 시험 최신 기출 문제 해설 자료’를 온라인으로 무료 공개한다.

이번 특강은 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 영어의 기본이 약하다고 느끼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기특한 영어 4종 세트에서는 공무원 영어 YK영어 김영국 교수를 비롯하여 답이 보이는 영어 라일리 교수, 원탑영어 정수현 교수, 클린업영어 강정구 교수의 특강을 제공한다.

김영국 교수는 이번 특강을 통해 문법책에서 공부한 지식과 실제 문제를 푸는 과정의 연결고리를 만드는데 기여한다. 라일리 교수는 명사절 및 형용사절 구문 분석을 통해 각 절의 특징을 파악할 수 있는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 정수현 교수의 ‘3시간에 끝내는 구문 독해 수식어 제거 특강’과 강정구 교수의 시험과 직결되는 영문장 활용법 특강을 수강 할 수 있다.

KG패스원 관계자는 “5일 동안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해 고향 방문을 마다하고,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추석 특강에 대한 상세 문의 및 신청은 홈페이지(www.passone.net)를 통해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