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편입합격 위한 ‘하반기 단기완성 프로그램’ 선보여··· 편입준비생 ‘관심 집중’
상태바
해커스, 편입합격 위한 ‘하반기 단기완성 프로그램’ 선보여··· 편입준비생 ‘관심 집중’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8.2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편입학원이 9월 개강 시즌을 맞아 단기간에 성적을 올릴 수 있는 집중관리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9월 강의에서는 ‘편입영어 문제풀이종일반’과 ‘편입수학 2개월 속성반’과 같이 2017 편입 대비를 위한 하반기 단기완성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편입영어 문제풀이종일반’에서는 최대 월 300시간의 학습량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약점관리부터 학습 습관 관리, 레벨에 적합한 학습 시스템 등으로 단기간에 성적 향상을 노릴 수 있다. 전용 강의실과 사물함 제공은 물론 철저한 담임관리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편입수학 2개월 속성반’은 실제 시험에 나오는 문제를 바탕으로, 자연계 합격을 위한 편입수학 이론을 2개월 안에 완성할 수 있는 과정이다. 해커스편입 스타교수진의 1:1 밀착 집중관리 시스템과 함께 편입시험일까지 스타편입수학 인강 무제한 수강을 지원해 상위권 대학편입 성공을 돕는다.
 

 

편입수학의 경우, 최신 기출문제 풀이반이 추가 개설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강의에서는 최대 36개 학교의 편입수학 기출문제(12년~16년 대비)를 풀어보고, 이에 대한 해설강의를 들을 수 있다. 당월 기출풀이 연도 해설강의를 100%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출테스트 성적을 토대로 담당 교수님과의 1:1 상담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2018 상위권 대학편입 합격을 위한 선행학습관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2018 대비반은 9월 개강에 따라 학교 수업과 병행할 수 있도록 주중 저녁반과 주말반을 증설해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편입은 8월 27일(토) 오후 2시 강남역/종각캠퍼스에서 ‘2018학년도 편입 합격전략 설명회’를 동시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상위권대학 합격 선배의 성공후기를 비롯해 스타교수진이 직접 알려주는 학습전략, 편입 전문가의 1:1 맞춤 컨설팅 등 최종합격률 95%에 빛나는 해커스 편입학원만의 합격 노하우를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2015년 12월 해커스 특별반 수강생 기준).

해커스편입 설명회에서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눈에 띈다. 설명회 참석 시에는 ▲2017 해커스 편입 합격전략서(비매품) ▲성균관대학교 적중 예상문제(PDF) ▲해커스 편입 보카 포켓북(설문조사 참여 시, 비매품) ▲학점은행제 과목당 수강료 91,000원 지원(신규회원 대상 현장 등록 시)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설명회 신청만 해도 ‘해커스 편입인강 30% 할인쿠폰’과 ‘주요 상위권대학 핵심N제(PDF)’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8일(일)에는 ‘중앙대학교 공개모의고사’를 실시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중앙대학교 편입시험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했으며, 시험 당일 해설강의와 성적분석 풀서비스 모두 무료로 제공해 눈길을 끈다. 응시생 전원에게는 ‘해커스 편입인강 30% 할인쿠폰’과 ‘편입영어 종합반 수강료 10만 원’을 지원한다.

시험은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시험 중 1회 응시 가능하다. 오프라인 시험은 오전 10시와 오후 3시 해커스 편입학원 강남역/종각캠퍼스에서, 온라인 시험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 응시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