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토아카데미, 방송언론사 하반기 공채 설명회 개최
상태바
뮤토아카데미, 방송언론사 하반기 공채 설명회 개최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8.2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토아카데미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에서 하반기 방송언론사 공채 설명회를 오는 27일 개최한다.

방송언론사 준비생이 하반기 공채에 가장 관심 집중되는 것은 오는 9월에 예정된 KBS 한국방송공사 신입 및 경력공채이다. 대부분의 방송언론사 공채 필기가 그렇듯이 KBS 채용시험 역시 글쓰기를 중심으로 종합적인 지식과 사고를 묻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러한 글쓰기 능력 및 종합적인 지식과 사고는 단기간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므로 개인별 성향 및 능력을 분석하여 전략적으로 언론사 시험에 대비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뮤토아카데미 관계자는 “기자, 피디, 아나운서, 영상제작 등 각 직군별로 어떻게 준비를 하느냐에 따라 합격여부가 결정되는데 대부분의 방송언론사 준비생은 그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전혀 모르는 경우가 많아서 이번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한다.

이번 설명회는 다년간 방송언론인을 양성한 뮤토아카데미 대표가 직접 진행한다.

언론고시를 준비하는 마인드 및 비젼에 대해 소개하고 각 방송언론사 직군별 합격공부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설명회 종료 후, 1:1 맞춤 컨설팅도 진행한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고급 텀블러는 제공하고 당일 등록 시,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뮤토아카데미에서는 이번 하반기 방송언론사 공채를 위해 KBS 한국어능력시험 종합반과 방송언론사 공채대비 종합 완성반을 진행하고 있다.

설명회 및 방송언론사 공채대비 수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뮤토아카데미 홈페이지(www.mutoacademy.com)이나 전화 02)501-3371로 문의가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