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학원 KG패스원, 2017년 공무원시험 합격전략 사전 공개
상태바
공무원 학원 KG패스원, 2017년 공무원시험 합격전략 사전 공개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8.1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7/9급 통합 설명회, 21일 한교 원장반 설명회 개최
현실적인 공무원 시험 합격 가이드 제시 예정

오는 2017년도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해 벌써부터 구슬땀을 흘리는 공시생들이 있다. 공무원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이들, 2016년도 공무원 필기시험에서 아쉽게 낙방한 이들이 심기일전하여 내년도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일찌감치 공부를 시작한 만큼 상대적으로 정보가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는 경우에 빠지기도 한다. 게다가 2016년도 공무원 전형이 아직 마감되지 않아 2017년도 공무원 시험에 대한 관심은 상대적으로 덜한 것이 사실이다. 그만큼 시험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길도 험난하다고 할 수 있다.

이에 공무원 학원 'KG패스원'은 2017년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을 위해 오는 8월 20~21일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20일 오후 3시에는 7급 공무원시험과 9급 공무원시험 관련 한교 종합반 통합설명회를 진행한다. 이어 21일에는 오후 3시에는 한교 원장반의 특장점을 어필하는 '한교 원장반 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20일에 진행되는 설명회는 현실적인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가이드 제시에 중점을 두고 있다. 7/9급 통합 설명회의 경우 2017년도 공무원 시험 관련 철저한 분석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아울러 변경될 시험 제도에 대해서도 효율적인 대응 전략을 수립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2017년도 공무원 시험 출제 경향을 미리 파악하여 공시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출제자 시각에 입각한 체계적인 출제 의도 분석이 이루어질 계획이다. 또한 KG패스원만의 단계별 목표 관리인 기본학습, 심화학습, 약점보완, 문제 적용/해결 등도 공개된다.

한교 원장반은 공무원 학원 20년 경력의 이성규 원장을 필두로 수준별 밀착 관리를 통한 약점 파악, 수험생 학습 방법 분석에 따른 맞춤형 학습법 제시 등 특화된 관리 시스템을 선 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21일, 한교원장반 설명회에서는 하루 15시간, 1일 4회독 밀착관리시스템을 공개한다. 또 원장, 교수진, 담임 3중 관리 시스템을 통해 철저한 출결 관리, 벌점제도 운영을 통한 학습 방해 요소 차단, 과목별 학습 상황을 점검하는 등 학습법 컨설팅을 체계적으로 관리를 안내한다.

KG패스원 이성규 원장은 “이번 합격 전략 설명회는 무엇보다도 현실적인 가이드 제시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라며 “공무원 시험 관련 추상적인 의미의 설명은 철저히 배제한 채 오로지 실전에 입각한 체계적인 설명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G패스원은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보조배터리 및 학습 스케쥴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선착순 인원에게는 7/9급 기출 문제집, VOCA집, 합격전략서가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 노트북 등의 경품도 지급한다. 설명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passon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