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잡, 13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직후 ‘빠른 정답·해설’ 무료로 공개한다!
상태바
해커스잡, 13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직후 ‘빠른 정답·해설’ 무료로 공개한다!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8.1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주요 대기업에서는 채용 시 스펙뿐만 아니라 역사지식, 역사에세이를 통한 한국사·인문학적 소양을 비중 있게 평가하고 있다. 공기업에서도 NCS 기반 채용 시 한국사 문제를 출제하고 있으며, 2018년경부터 군무원시험 한국사 과목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될 전망이다.

이에 따라 2016년 하반기 공채 시즌을 앞두고 취준생들의 관심이 한국사에 집중되는 가운데, 제3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8월 13일(토) 실시된다. 해커스잡은 한국사 시험 직후 빠르게 정답과 해설을 공개하고, 응시자들의 합격여부 예측을 돕는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실시간 풀서비스’는 13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응시생이라면 누구나 시험 직후 ▲빠른 정답·해설 확인 ▲채점·합격 판정 ▲해커스잡 한국사 대표강사의 해설강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당일 시험을 치르며 적어온 답을 입력하고 계산 버튼을 누르면 점수가 계산된다.

특히 통상 3주 이상 소요되는 합격 발표일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한국사 정답확인을 통해 획득한 점수와 응시한 급수(초급/중급/고급)만 입력하면 합격 여부를 즉시 확인해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합격 여부를 확인한 전원에게는 ‘해커스잡 취업인강 30% 할인쿠폰(합격 판정 시), ‘해커스잡 한국사 인강 50% 할인쿠폰(불합격 판정 시)’ 혜택이 주어진다.
 

 

해커스잡 김승범 강사의 제3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해설강의도 무료로 공개한다. 해당 강의에서는 논란문제에 대한 상세한 해설과 기출유형 분석을 확인할 수 있어, 다음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사전에 해커스잡 사이트를 통해 ‘풀서비스 문자알리미’를 신청하면 풀서비스를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문자알리미 신청 시에는 풀서비스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때마다 알림 문자가 발송된다.

아울러 응시생을 대상으로 ‘한국사 시험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후기 작성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잡 취업 프리패스 3일 수강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취업 프리패스 30일 수강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잡은 제3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준으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0원 환급반 수강생 10명 중 9명이 시험에 합격하는 등 단기간에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한 것으로 밝혀졌다(제3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0원 환급반 신청자 대비 합격환급미션 성공자, 2016.03.31 기준).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