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채널’ 손해평가사 2회시험 대비 최신강의 오픈!
상태바
‘스터디채널’ 손해평가사 2회시험 대비 최신강의 오픈!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6.0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림축산심품부가 주관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손해평가사 제1회 시험 최종합격자가 5월 18일 발표되었다. 총 430명의 농작물재해보험 손해평가사를 배출한 1회 시험은 처음 시행됨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받았다.

곧 손해평가사 제2회 시험일정이 시작되기 때문에 현재 수험생들의 반응이 뜨겁다. 손해평가사 제2회 시험일정을 살펴보면 1차 원서접수가 5월 30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되며 시험이 6월 25일 시행된다. 2차 원서접수는 8월 29일부터 9월 7일까지, 시험은 10월 8일이다. 1차시험일까지 1달정도 남아있다보니 손해평가사 강의를 찾는 수험생들의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이에 스터디채널(http://studych.co.kr)은 제2회시험대비 손해평가사 단기합격반을 구성하였다. 1+2차 합격반을 비롯하여 1차 시험을 면제자들을 위한 2차 패키지 등 준비하는 시험에 맞게 패키지를 선택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하였으며, 저자직강을 비롯하여 전 농산물품질관리사협회 사무국장 및 농산물우수관리 인증 심사원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의를 진행하여 강의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돕고자 2차대비 강의들은 1회 시험내용을 반영하여 6월부터 최신강의를 추가 촬영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하루에 2~3시간씩만 꾸준하게 강의를 수강하면 1달만에 전체적인 내용을 공부할 수 있어 손해평가사 인강을 신청하는 수험생들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스터디채널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금액적인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강의교재 및 독서대 무료증정 이벤트와 함께 모바일강의를 무료제공 하고 있다”며 “손해평가사 기출문제를 비롯한 다양한 시험정보들도 제공하고 있어 손해평가사 동영상강의 수강생들의 만족도도 굉장히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

스터디채널은 손해평가사를 비롯하여 경비지도사, 보세사, 신용관리사, 청소년상담사,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등 인기자격증과 한솔조경기사, 한솔토목기사, 한솔수질기사, 한솔건축기사, 소방기술사, 소방시설관리사, 소방설비기사 등 다양한 기사자격증 인터넷강의들을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