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교사 자격증 ‘100% 온라인 취득’ 마지막 기회, ‘위더스 5월 개강반’
상태바
보육교사 자격증 ‘100% 온라인 취득’ 마지막 기회, ‘위더스 5월 개강반’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5.1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더스, 2016년 1학기 보육교사 자격증 마지막 온라인취득 과정 모집

최근 학점은행제가 인기를 얻고 있다. 과거에는 주로 교육의 기회를 놓친 이들이 학사 학위 취득을 목적으로 이용했지만, 최근에는 학사편입이나 은퇴 후 재취업, 자기계발 등을 위해 학점은행제를 선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학점은행제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없는 것이 장점이지만, 한 학기당 최대 이수 학점에 제한이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또한 5월 개강반 수강 시 취득한 학점은 2016년 1학기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지만, 6월 개강반부터는 2016년 2학기 학점으로 인정된다. 5월 수강신청을 놓칠 경우 학위·자격증 취득이 한 학기 더 미뤄지게 되는 것이다.

이에 따라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최대 6개월 빠르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5월 개강반’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5월 개강반은 보육교사/사회복지사/평생교육사/건강가정사/청소년지도사/학위취득 과정이 마련되어 있으며, 오는 19일(목) 개강을 앞두고 있다.

 

이 가운데 보육교사 교육과정은 올해 초 발표된 ‘영유아교육법 개정안’에 따라 이번 5월 개강반이 100% 온라인으로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된다. 영유아보육법 개정안은 2016년 2학기 교육과정(6월 개강반)부터 적용되며, 기존 6과목인 전공필수과목이 13과목으로 대폭 증가하고 오프라인 출석 수업과 시험이 의무화되는 등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이 더욱 까다로워질 전망이다.

위더스 5월 개강반 보육교사 교육과정은 ‘지인추천 이벤트’를 통해 수강하면 더욱 저렴하게 취득할 수 있다. 지인과 함께 보육교사 강의를 10과목 이상 신청할 경우, 과목당 수강료를 최대 67%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아울러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청소년지도사 면접특강 0원 ▲유망 민간자격증 17종 무료수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 평가인정 100%를 달성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합리적인 수강료와 체계적인 강의 시스템을 바탕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수강생을 위한 학사일정 개정 ▲레포트 작성법 무료 제공 ▲토론 가이드북 무료 제공 등의 학습자 만족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학습자들의 합격을 돕고 있다.

최근에는 학위·자격증 과정 수강생을 대상으로 미 수료한 과목의 재수강을 무제한으로 지원하는 ‘평생 무료 재수강’ 제도를 도입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