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무원학원, 2016 공무원 단기합격 전략 공개
상태바
해커스 공무원학원, 2016 공무원 단기합격 전략 공개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5.1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개최...참석자에 다양한 혜택

해커스 공무원이 오는 15일(일) 오후 2시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통해 2016 공무원시험 단기 합격전략 및 학습노하우를 공개한다. 6월 18일 지방직 9급 공무원시험과 6월 25일 서울시 7·9급 공무원시험을 한 달여 앞두고 진행되는 만큼, 많은 공시생들의 기대가 모일 전망이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는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 로그인만 하면 PC·모바일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해커스 공무원학원 스타강사의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지방에서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총 3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6월 지방직·서울시 등 다가오는 공무원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단기 합격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올해 초 치러진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을 포함해 최근 시험의 출제 경향을 전반적으로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학습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2부에서는 해커스 공무원학원 종합반 영어 수강생 수 1위(2016년 1월~2월 기준) 김형구 강사가 직접 연사로 나서, 공무원 영어과목 핵심 출제 포인트를 정리하고 효과적인 공부방법을 소개한다.

마지막 3부는 김형구 강사와의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으로 마련된다.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 마련된 온라인 댓글창을 통해 공무원 영어과목 및 시험준비에 관한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당일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해커스 공무원 기출보카(5명/비매품)’와 ‘해커스 공무원 단과 인강 10% 할인쿠폰(10명)’을 증정한다. 설명회 당일 해커스 공무원 슈퍼패스 인강 상품(12개월 이상) 구매 시에는 ‘5만 원 추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무료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통해 해커스 공무원학원만의 단기 합격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많은 공시생이 어려워하는 영어과목을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